의료 경로를 택하여 목과 허리 통증을 치료하려는 것은 매우 큰 부탁이다. 실제로는 시간과 돈을 잃는다. 잘못된 나무를 짖는다. 사실 당신은 이상적인 나무를 짖는 것을 적극적으로 만류하고 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장애는 사람들이 단순히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들은 체력, 힘, 유연성 훈련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너무 많은 지방, 밀가루, 설탕을 먹는다.

열 또는 냉 마사지 적용 – 등에서 열을 유지하거나 등을 위해 얼음 팩을 교체할 때 열을 가하거나 냉 마사지를 하면 허리가 불편해지도록 하는 등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때때로, 허리 통증은 지압사 의사들이 어떤 점에 대한 압력을 주장함으로써 불편함을 완화시키는 데 너무 많은 문제가 되는 것으로 끝난다. 그들은 단지 척추 기둥의 구조를 문제 위치에 밀어넣는 것만으로 허리 통증의 본질과 원인을 알 수 있고, 통증을 없애고 멀리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고객들이 미래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등을 돌보는 방법에 대해 격려한다.

침술사 또한 고통 받는 신경의 핀을 통해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능숙하다. 필요할 때,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을 다시 정렬하기 위해 많은 상담을 예약해야 한다.

또한 때때로 마사지를 다시 받고 근육을 풀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양쪽 무릎이 구부러지고 발이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한 손을 엉덩이 옆 골반뼈에 얹고 다른 한 손을 등 속이 빈 골반뼈에 올려놓고 부드럽게 아래 배를 당겨 손으로 등을 평평하게 한다.

한 근육이 일치하면 등이 움푹 패이고 평평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운동을 펠이라고 한다.

아랫배를 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몇 번 반복할 때 호흡을 기울이는 Vic Tilting 운동. 특히 구부리고 싶은 유혹이 있다면 하루 종일 이 핵심 근육을 참여시킬 수 있다.

만약 이런 것들이 효과가 없다면, 수술 후 통증을 느끼지 않기 위해 마취를 적용하는 것과 함께 허리 수술을 하는 것이 마지막 선택일 수 있다.

수술 후 회복하는 데 시간을 가져야 한다.

치유 후, 신체와 등이 전형적인 기능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물리치료가 필요하다.

스펀지와 같은 전형적인 디스크를 고려하라. 그것은 운동(침습이라고 불리는 과정)으로 팽창하고 수축하여 펌핑 메커니즘을 생성한다.

왜냐하면 디스크는 혈액 순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운동을 이용하여 영양소와 산소가 가득 찬 주변 유체를 끌어들여 세포가 수리 및 유지보수를 위해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마찬가지로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요통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근육을 풀고 통증을 치료하는 동시에 일주일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는 것은 요통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극장이나 비행기에서처럼 오랜 시간 동안 특정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면, 당신의 다리는 건널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 활동적이고 순환을 개선합니다.다리 교차를 반드시 교체하여 신체 양쪽의 근육을 활용하십시오.

허리 불편이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방해할 때, 삶은 힘들 수 있다.

이 짧은 기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포함된 충고를 확인하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적용하라.

극장이나 항공기처럼 오랫동안 특정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면 다리를 건너라. 이것은 여러분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순환을 개선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다리 교차를 확실히 바꾸도록 하라.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양쪽의 근육을 사용한다.

당신의 경우에 따라, 당신은 이상적인 치료법을 찾으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문제를 극도의 처리가 어렵다면, 허리 전체에 퍼져있는 지역적이지 않은 불편함을 경험할 것이다.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지 못한 채 상자를 들어올리지 않는 것이다. 포장에 있는 것은 여러분이 믿는 것보다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해칠 수 있다.

포장에 있는 그림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이해한다고 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말라.

많은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요통과 임신이 아기와 동영상 덜컹거리는 것처럼 함께 간다고 가정한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진정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이 그 윙그림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는 강한 신체적 요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