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종종 무서운 노하우다.

이처럼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당신이 죽을 가능성이 있거나 사람을 미치게 할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것은 종종 무서운 노하우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게 만들 것이고 통제 불능으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하이브리드들은 다른 감정이 후속 폭력에 대해 불안하게 만드는 즉시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당신은 불안에 대한 완전한 치유의식을 되찾는 경향이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이겨내는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두려움은 오직 이것일 것이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에서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니며, 그래서 불안 환자들은 이러한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방법을 찾는다. 비록 그 사람이 그들에게 익숙한 일이 있어도, 그것은 일반적으로 덜 고통스럽게 하지 않는다. 우리는 여러분의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다.

최고의 호흡은 적절한 호흡이 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성공과 실패 사이에 생산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배우라. 전문가들은 희생자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쉬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희생자가 확실히 할 수 있는 한 거의 모든 것을 참도록 하라. 게다가, 사람은 자신의 발에서 숨을 들이쉬고 내쉬어야 한다.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고 섭취가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하지만 숨을 내쉬는 것보다 훨씬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내향적으로 부드럽게 숨을 쉬는 한 외향적인 호흡은 두 번, 세 번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 순위의 작은 숨을 쉬고 나면 반드시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에피소드를 경험하는 동안 어떻게 숨을 쉬는지 주의하라. 어떤 공격을 관리하기 위해 바로 속도를 늦춰야 한다.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억제된 상태에서 호흡을 받는 것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이것이 공황 발작을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순간 이 현재의 순간, 바로 여기, 바로 지금, 내가 당신에게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이 어떤 것을 바라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지만, 우리 둘 다 그것을 나타내기 위해 확신해.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그것은 정말로 이런 종류의 경고라고 말하는 시스템에 경보가 울리는 것과 같다!경고! 경고! 당신의 행복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 뇌가 퇴원할 때 당신의 심장이 천 마일을 뛰는 시간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황에 있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불안하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무엇을 알지 못한다.

욕망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해라!정말 이런 것에 질렸고, 인생에서 정말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마다 다시는 그들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렇게 잘 가!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때때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구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당신의 발끝까지 오도록 허가받은 치료사를 두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받을 치료법 중 하나는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인지 행동 치료(CBT)는 불안과 스트레스를 위해 행동과 사고 과정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조사한다.

더 나아가, 그들이 공격할 때 그들을 다룰 수 있도록 가능한 공격을 치료하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단지 당신이 펀치일 때 개인의 필요일 수 있다.

신선한 공기는 증상을 줄이고 개인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밤을 새운다고 느낀다면, 심지어는 분명히 달리기를 시도하려고 노력한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그들을 활용한 명령이 그들을 극복할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완성될 수 있지만, 누구든지 이것을 하기로 결정하면, 내가 20에 도달하고 나에게 일어날 경우, 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강남정신과 종종 강력한 기술로 공격을 통제하고 천천히 당신의 머리를 제거하며, 때때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한 명령이다. 한 번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