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모자에 관한 웹사이트가 있다면,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타이핑할 때 나타나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에 관한 웹사이트와 암에 관한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이 웹 페이지가 구글에 가서 암을 검색할 때 나타나기를 원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키워드다.

키워드를 연구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하고, 콤보를 많이 시도하고, 검색 엔진에서 여전히 0개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무슨 문제? 내용물!예를 들어, 개 손질에 대해 글을 쓰고 고양이 손질 사례로 바꾸면, 서노의 노력을 물리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살짜리 아이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검색 엔진에 글을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훨씬 더 높은 SEO 결과를 얻을 것이다.

네, 구글과 야후를 알아요!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야! 잊어버려! 왜? 왜냐하면 어떤 부패한 SEO들이 주장할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구글이나 야후에서 상위 10개 리스트를 보장해 주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사이트에 지속적인 장기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방법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하라. 그렇다. 그것은 시간과 일관된 노력이 필요하다. 현명한 사람이 말한 것처럼, 성공은 일 전에 온다고 말한 것은 사전에 있다.

폐점,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하는데 몇 개의 다음을 사용했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모두 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링크 개발은 일관된 기준으로 수행되어야 하는 지속적인 작업의 한 예일 뿐이다. 간단한 용어로 링크 개발은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찾는 방법이다. 더 많은 링크가 들어올수록 더 빨리 발견될 것이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검색 결과에 웹 페이지나 웹 페이지가 나타나기를 원하는 단어로 사이트를 설계할 때 키워드를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재최적화에 대한 추가 수수료나 추가 컨설팅이 있는가? 정말 필요한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요? 유지보수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금액의 돈을 청구할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내 통계를 잘 지켜봤지만, 아이드는 구글의 결과를 주목하지 못했다. 요즘 구글 이미지에서 더 이상 그들이 구글 이미지에서 나온 결과라는 것을. 그리고 아이드가 구글에 있는 텍스트 검색을 위해 탱크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오래된 통계로서 나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패키지는 구별되지 않았고, 내 포스터는 여전히 구글 이미지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겼다. 나는 단지 구글 분석 통계를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알아냈다. 서비스 ID는 내가 검색 엔진과 SEO 이벤트에 따라 그들을 유지하기를 기대하면서 최근에야 가입했다.

두 번째 링크는 전혀 나쁘지 않지만, 완벽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그렇게 좋지 않다. 그것은 너무 강요되고 매우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당신은 항상 콘텐츠와 링크를 흐르게 하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SEO와 함께 성공한 웹마스터들은 유명해질 때가 있다.

이들이 갑자기 백만장자가 되거나 대기업에 사이트를 파는 것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이 잘 알려지면, 그들은 그들에게 잘 작동하는 전략을 홍보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한 사람의 성공을 가져오는 전술은 다른 사람들에게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고, 다른 방식으로 일을 성취할 필요가 있다.

동시에 SEO와 함께 성공을 가져올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다.

이 두 가지는 링크와 내용 사이트 순위체크 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여전히 사용해야 할 돈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돈이 있다면 PPC를 위해 가라. 왜냐하면 그것은 더 빠른 결과를 얻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당신이 여기에 투자해야 할 것은 당신의 시간이기 때문에 서에 가라.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SEO에서 사용하는 것과 다른 키워드를 목표로 동시에 서와 PPC를 사용하는 것이다.

우리는 토론토에 있는 웹사이트 프로그래머에게 요구 사항을 이메일로 보내서 추측해본다. 3주 후 구글, 야후!그리고 MSN은 밥 박사를 찾았다. 그는 지금 그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 구절과 다음 가장 중요한 것을 위해 1페이지와 2페이지에 출연하고 있다.

모든 것은 SEO 훈련 없이, 그것은 기적이다!

첫 번째 사례를 보자. 당신의 SEO 모험은 당신을 곧장 정상으로 이끈다. 당신의 결과는 천문학적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마이크스의 논리에 따르면, SEO에 관한 한 성공은 확실히 영구적이지 않다.

재최적화에 대한 추가 수수료나 추가 컨설팅이 있는가? 정말 필요한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요? 유지보수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는,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금액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