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명백해 보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불안 공격이 일어나고 있다면, 그것이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분할되지 않은 고려와 함께 사용하여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 될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그것이 누군가를 쫓아가는 것을 관찰하라.

공황 발작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환자는 일반적으로 음식이 설탕이나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음료를 삼가야 한다.

음식은 일반적으로 브로콜리와 녹두와 같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높은 음식을 먹는다. 예를 들어, 공황과 스트레스 공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뛰어난 자조 방법에 대해,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 옵션을 울리는 최고의 귀들을 발견했다. 베네아스는 그녀 자신의 공격을 탐색하면서 발견한 세 가지 치료 절차다.

지표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과 관련된 것은 항목을 제거하는 첫 번째 사항이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시작 전 세계 공격이 감지될 수 있다.

Publish는 공격 밖에서 이러한 두려움과 불안을 위해 많은 것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이 겁을 먹는 것을 더 많이 예방할 것이다.

여러분의 삶의 측면이 여러분의 자신감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불안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여러분들은 가족 생활, 직업 등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여러분의 삶에서 만들고 싶은 변화를 식별하는 것보다 시작하라.

가장 먼저 진정하는 것이다. 공황 상태에 빠진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을 먹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감정을 통제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명확한 생각이 결과를 결정할 것이다.

호흡이 얼마나 빠른지 의식하라. 호흡이 더 빨리 멈추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급호흡을 하는 것을 훨씬 더 경험해야 한다.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규제 하에서 호흡을 얻는 것을 줄일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이것은 본질적으로 공황 발작을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이다.

공격이 시작되면, 이것을 극복하라는 명령은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사람은 이렇게 할 수 있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한다면, 공황 발작이 사라지는 것보다 나에게 확실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심리상담센터 것이다. 이것은 종종 포럼을 통제하고 천천히 당신의 몸과 몸의 서로를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이다. 때때로 당신이 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도록 명령하는 것뿐이다. 그러나 천천히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도한다면 이 방법은 한 번 이상 그리고 자주 연습하면, 낮에는 어떤 시간이라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안 발작이 있을 때,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말 그대로 훨씬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빨리 끝나는 것을 기대하라. 당신이 다치지 않고 나올 것이다(항상 그럴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방아쇠를 그렇게 친절하게 만들 수 있는 수단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작은 사고 변화는 당신에게 어려움 없이 작은 것을 가져다 주기에 충분할 수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반복적인 공격을 받는다면, 그 동안 신체적, 감정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 호흡을 늦출 수 있다.

한 손을 배와 가슴에 올려서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불안 증상이 배경으로 사라지도록 하라.

이제 공황 발작에 대한 자조를 위해 사냥을 합시다. 이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3가지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이 행동들을 자세히 살펴보자.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렇게 승낙할 수 있겠니? 좀 미친 소리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와 함께, 특정한 공포증이나 불안 공격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당신의 그것으로부터 바로 삶을 빨아먹는다. 종종 너무 빨리 당신의 가족에게 충격을 줄 것이다.

다른 방법은 더 행복한 날씨에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이다. 활기찬 노래 듣기와 기분 좋은 발표 보기. 만약 당신이 동료들이나 학교에서 좋은 날이 없다면, 자신을 강조하지 말고 몇 번이고 그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라. 그것은 누구나 매우 편안한 자세로 누워 당신의 체격을 완화시키려고 시도한 최고의 것이다. 잠자는 시간 외에 적어도 한 시간 동안은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침대에 누워서 쉬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다.

아드레날린 급증으로 인한 공급을 사용하여 집안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직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호흡은 삶의 묘약이다. 밖으로 나가 숨을 쉬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