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중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되었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순히 방치된 것이었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나쁜 양육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그것을 막기 위한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양육의 순환이 있다.

우리의 간과 문제에 대한 도움을 찾는 우리의 문제를 찾는다. 탈영, 학대 등은 이 나쁜 육아 주기가 우리와 함께 끝날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위대한 도덕과 가치의 기초가 평가될 때,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제를 발견하고 그 방법에 따라 힘든 시간을 보내겠지만, 당신이 그것들을 잘 키울 때, 당신은 그들이 근거가 있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오래된 양육법이 우리가 연관시킬 수 있는 친숙한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우리 시대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이런 시간을 즐거운 기억으로 묘사한다.

나는 내가 엄마와 아빠들의 젊음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에 결코 피곤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 아이들이 관심 있는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

훌륭한 양육 능력의 필수적인 부분은 사랑이다. 부모로서, 당신은 당신이 아이를 가질 때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과 매우 많이 관계를 맺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런 이유로, 당신은 다른 어떤 관계와 마찬가지로 사랑이 당신의 아이들과 오랜 지속되는 관계의 기초이자 기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자녀 의무를 우리에게 제공하라. 그것은 초보자, 가정 전체에 대한 책임 도표를 암시하는 것, 이제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이웃이고, 함께 사는 가정이며, 모든 사람들이 이웃의 복지를 위해 참여하고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성장과 성숙을 길러주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투덜거림, 그리고 나서 어려운 날에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가르치다 가족과 이웃을 돕는 것은 예상되고 필요 없다.

프레트 아이들에 대해 스 지도 트레스를 주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을까?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과 함께 떨어질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스트레스를 그만둬라!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모님을 확인한 것처럼 당신을 시험할 것이다. 그것은 삶의 주기를 받아들이고 걱정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생각된다. 자녀를 양육과정에 포함시키는 것은 모든 것이 삶의 즐거움을 느끼고, 나이-적절한 판단을 하기 위해 자녀가 연계감을 느껴야 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이 삶의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 싸움에 대한 요구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풀리지 않고 질서정연하게 의사결정 절차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쉽게 한다.

그들은 존경, 의무, 의무를 배운다. 그리고 자기 수양 여기서 우리가 성취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부모와의 관계다.

조는 결혼 생활을 마치고 조와 함께 이사를 갔고, 조와 사라는 전형적인 양육지대를 발견했고 엄마와 아빠 모두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야 할 규칙을 인정했다. 제발 이해해줘. 그 단어들은 네 아이보다 훨씬 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는 좋은 단어들이니?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일에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즐기거나 화가 날 것인가? 그럼 왜 자기 아이들에게 그런 말을 하는 거지?

부속 육아는 가정 밖에서 일하는 것이 자녀를 해친다고 생각하는 어머니들에게 많은 긴장을 유발한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실제로 가정을 제공하려고 시도하고 충분한 유대감을 허용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해 이러한 편집증을 실제로 개발했다고 진술되었다. 그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단순히 비현실적인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는 일종의 광범위한 육아라고 한다.

하지만 그 활기찬 아이는 어떨까? 네 머리털을 모두 뽑게 하는 데 단호해 보이는 반란군은? 그 아이는 내가 그토록 어려운 일을 했기 때문에 내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당신은 결코 육아가 그렇게 어려울지도 모른다고 믿지 않았고, 때로는 그 모든 것을 피하고 숨기고 싶은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매일 눈물을 흘리며 신에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넌 절대 이 일에 등록하지 않았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보통 이런 감각을 관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단지 아이를 내버려 두는 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