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을 찾을 때, 검토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라. 과거 학생들이 리뷰를 쓴 내용을 읽어보라. 일반적으로 학생이 얼마나 많이 발견했는지, 얼마나 간단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육아와 관련된 모든 반응이 없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정말로 우리들 중 거의만이 실제로 이런 이해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우리의 직업에 정신이 팔려 있고 실제로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알려준다. 이것은 현실일 수도 있다.

우리는 그렇게 하는 동안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를 통해 우리의 방법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운이 좋다면,

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도 전문가 유모나 아동 유모라면 이 사이트를 활용하여 이해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

육아 지식과 지도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을 더 전문가로 보이게 할 수 있고, 아이를 돌보는 엄마와 아빠들은 당신을 고용하고 싶어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자신과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턴키 육아 웹사이트 당신은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우리 사회에는 사람들이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이 필요하지 않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육아를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누적된 정신에 잘 배어 있다.

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들은 부모의 양육수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혼부모의 수업은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마련된 양육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양육방식을 쉽게 바꾸면 더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보고 실제로 저지른 실수를 보고 매우 흥분한다.

아이들에게 일상적인 방식으로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사랑을 느껴야 한다.

아이들에게 행복하다고 느낀다고 말해줘. 그들이 자신이 좋고 자랑스럽다고 느끼게 하라. 그들이 훌륭한 아이들이고 개인이라고 그들에게 알려라. 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고, 그들을 필요로 하게 하라. 그들에게 키스와 포옹의 큰 거래를 제공하라. 그들을 안전하게 하고 위로하게 하라. 당신이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있을 것이고, 당신은 항상 그들을 즐길 것이라고 그들에게 이해시켜라.

자녀에게 교육의 의의와 지식의 중요성을 가르치는 것은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들이 극도로 어렸을 때, 나는 정기적으로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것과 독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확립하는 데 정말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으므로, 이것은 나 자신을 위한 독서와 공부 시간을 확립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예를 제시하기 때문에, 당신의 것을 추적하고 아는 것이 가장 좋은 정점이다. 아이들은 배우고 배우고 있다.

양질의 교육은 중요하며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는 것이다.

조는 바위와 험난한 곳 사이에 갇혀 있는 것 같은 느낌(그의 엄마와 아빠들의 지침과 공동 부모 배치)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엄마와 아빠들이 조가 그의 아이들의 눈에 무력해 보이게 하는 양육 역할을 연기하고 인수할 때, 조의 부모님이 주위에 있을 때, 그것은 아이들에게 완전히 자유로워지고 조는 시나리오에 대한 통제력을 갖지 못한다.

리스틴, 주의깊고 주의깊은 당신의 아이들 생활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수정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이것은 때리거나 뭐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벌칙은 손 떼는 방법으로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사랑스런 터치에 이용될 뿐이고,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에게 교육과 학습의 중요성을 가르치고, 아이들에게 공부 시간을 완벽하게 실행하라. 그리고 나는 아이들이 정말 어렸을 때 일상적으로 읽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들이 읽기에 대한 사랑과 흥미를 발전시키는 데 정말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나 역시 독서와 공부 시간을 확립했다는 것을 아는 데에도 매우 신뢰할 수 있다.

이것은 좋은 예를 제공하므로,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추적하고 아는 것도 정점이다. 교육받은 양질의 교육은 필요하며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좋은 엄마 아빠가 되는 것이 전부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자존감을 극도로 높게 유지하고, 따라서 당신의 아이들은 사랑받고 안정감을 느끼고 집을 그들에게 진정한 성역으로 본다. 그래서 결국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문제를 가지고 집으로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 그것으로부터 도망치는 것이다.

힘든 사랑 아이와 엄마, 아빠의 양육 수업 사이에 어려운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당신이 아이들을 훈련시킬 때 당신에게 그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가르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교정 접근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