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를 원한다면 –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한 시도를 피하려고 한다면 – 그리고 나는 당신이 종종 공황 상태에 정착 부부상담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그리고 이 특별한 것은 정말로 내 통제를 벗어난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본질적으로 힘을 주고 있다.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하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다!

거의 매일 비슷한 감정이나 생각이 지난 커플에게 일어났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아마도 당신은 직면하고 있거나 다른 일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공황 발작은 감정과 생각 패턴을 가지고 있다.

스트라이브는 공격의 계기가 되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과 생각을 알게 된다. 일단 인지된 제품이 공격에 대해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증상을 보는 즉시 상당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실제로 공황 발작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다. 그들은 드물게 초대받는 것과 관련된 것을 기다리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배려하지 않는다. 그들이 입구를 얻고 초점을 맞추는 것에 대해 어떤 관심을 갖는지 –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거기에 매달린다.

만약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제대로 싸우기 위해서, 예외적인 결론에 대한 세부사항을 찾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가는 것이 어떨까?

공황 발작은 종종 호흡곤란을 유발한다 공황 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 운동 루틴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불안이 쌓인다고 믿는다면 즉시 호흡 운동을 시작하라.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법으로 숨을 내쉬어라. 여러분 자신을 진정시키고 여러분의 개인을 긴장을 풀 때까지 반복해서 하세요

공황 발작은 혼란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데, 그것은 차례로 여러분의 몸과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을 일으키게 한다.

우리의 생존이 현재 신경섬유를 일으키는 생리적 반응에 의존했을 때 진정한 발길질이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제공한 목적을 위한 위협의 형태에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제 몸은 불안과 공황 공격과 공황 공격의 공통적인 위협으로 인식된 위협에 반응한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되었으며 여러분의 몸에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햇빛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법 중 하나이다. 특히 정신적으로 잘 알려진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권장된다.

이런 공격으로 여러 가지 통제력을 흩어졌을 때, 당신의 호흡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 당신은 정말로 불안 발작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이, 천천히 숨을 쉬어야 한다.

공격의 강도를 제한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아지라. 물론, 알약을 터뜨리는 것은 간단하고 평온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더 나아지기 위해 알약에 의존하고 싶은가? 그리고 치료는 개인적인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되지만, 공황과 불안 공격을 이겨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간단히 안심시켜라.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 개인 내에서 공황 발작이 발생하고, 외부 중독에서가 아니라 내부에서 그것을 하고 싶다. 어떻게 힘을 줄 수 있을까?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공격의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체격에서 마약이 가질 유일한 효과는 맨발로 가는 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그들이 마약, 특히 대마초 사티바를 복용할 때 공격을 받은 사람들이 그들 모두에게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먼저 더 나쁜 감정을 시도하는 대안으로 공황상태를 경험하고 있다.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고, 레드카펫을 그들 각각에게 걷어내라. 어지러움이든, 무거운 심장을 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

공황장애나 불안장애를 첫 공황발작으로 개발했다면, 공황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전문적인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심리치료는 불안에 대한 부정적인 신체 건강을 제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포럼이 시작되는 감정적 감정을 찾고 나서 그 경험을 하지 않도록 돕는 것을 포함한다.

공황발작을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폭행을 멈추게 하는 인지 행동 치료다.

불안 우울증은 당신이 통제 불능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고 회복의 길을 따라 1단계에 의존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이 장애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어려움 무기는 문제 올바른 지침을 갖추기 위한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그것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또는 그것의 증상을 관리해야 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은 사람과 눈에 띄게 현재 환자 사이의 차이는 매우 간단하고 쉽다. 만약 여러분이 쉽게 극복할 수 있도록 장벽을 넘어선다면, 여러분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