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싹을 깎거나 벌을 주거나 나쁜 습관을 싹트게 했을 때, 그것은 아이들에게 유리한 것이었다. 그것은 어린 조니나 수지가 언젠가는 필요로 할 남자나 여자로 키우기 위해 만들어진 절차에 속했다.

나는 그가 생후 6개월이었을 때 그것을 이해했다. 이것은 평범한 아기가 아니었다. 나는 매일 유치원에서 짧은 시간 동안 감독실에 불려갔을 때, 내 아이가 가족과 공공장소에서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작은 두려움을 마음속에 품었을 때, 그가 오늘 듣는 것을 선택하겠는가? 오늘 내가 그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을까?

3단계 절차는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된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 과정을 수행하고 사용하게 할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바디랭귀지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부모보다 더 스트레스와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지속적인 부모가 될 수 없지만, 이 과정은 유아의 행동을 허용한다.

엄마와 아빠와 아이 모두를 위해

아이들을 바꾸려고 시도하는 것. 당신은 아무도 바꿀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그들 스스로 변화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이 누구인지를 알 권리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누구인지를 알 권리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듣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 결점, 그리고 당신이 받아들여지기를 원하지 않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라. 엄마 아빠들이 네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도록 해주길 바랐니? 만약 우리가 서로를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면, 세상은 훨씬 더 좋은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누구인지 결정할 것이다. 현재로서는, 그들이 아이들이 되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러나 자녀를 징계하면서 명심해야 할 것은 아이가 가정에 끼친 불편함에 대해 자신의 동전으로 아이에게 갚는 것이 아니라, 아이를 바로잡고 아이에게 책임감 있는 행동의 이상적인 길로 다시 돌아가게 하는 것이 목표다. 따라서 아이처럼 아이가 자신을 즐기고 잘 행동함으로써 당신을 자랑스럽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을 이해시키고 아이에게 이해시켜라. 그것이 얼마나 좋은 부모가 행동하는가!

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성숙하고 부모로서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실패로 느낀다. 어떤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가 의학 전문가가 아닌 밴드를 방문하는 가수가 되면, 그들은 그들이 일을 중단했다고 느낀다. No Parenting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의 하나의 푸른 인쇄물이 아니다.

왜 내가 육아 권고안을 제공할 자격이 있는 거지? 내 파트너와 나에게 4명의 아이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간단하다면, 내가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강한 기반을 가진 아이들과 젊은이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집과 직장에서, 내 파트너와 나는 당신이 읽게 될 각각의 상황들에 대해 성공했다. 몇 가지 효과가 없었다. 우리는 포함하지 않았다!

문제는 조 부모가 가정에서 추가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조와 사라가 공동 양육 계약에서 개발한 것과 모순되는 것. 아이들이 일관성 없는 규칙에 혼란스러워지면, 그들은 당신의 파트너나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을 시작한다.

내 아이가 물렸을 때, 내 남편과 나는 매주 데이트를 했다. 내 파트너 여동생은 당신의 집에 관심을 갖고, 내 아이를 먹이고, 그녀와 함께 놀고, 그녀를 재우고, 그녀를 재우곤 했다. 우리가 함께 외출하는 동안 조카딸과 어울릴 수 있어서 기뻤고 내 아이는 이모와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끊임없이 고대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윈/윈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상황이었고 양육의 끊임없는 필요에 대해 훨씬 필요한 치료법이었다.

그래서 저는 육아 스타일로 이어집니다.이 디자인들이 어떻게 지금 어떻게 존재하는지 환상적이죠. 우리가 자랄 때나 우리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데리고 있을 때 이런 소위 디자인들이 명백하게 나타났나요? 도덕과 가치를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TV,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 자신의 육아에 대한 책임이 있다.

내가 어떻게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 주목하라. 이것은 우리 가정에서 가르치고 계속 가르쳐야 하는 기본 원칙이다.

일반적으로, 부모의 기능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는 양육 수업은 보통 아기에 대한 근본적인 정보, 그들의 안전, 그리고 십대 양육 수업이 필요하며, 멘토 규율과 신뢰 구축에 집중한다.

당신의 아이가 어떤 연령대에 속하든, 온라인 양육 수업은 당신이 양육 방법을 발견하고 당신의 아이들과 가까이 머물면서 자신감을 키우고 사회의 위대한 구성원으로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에게서 훌륭한 행동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감사하는 것이다.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 감사를 표하라.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