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투자 전략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동탄디에트리움 시장과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새로운 금융업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직업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생각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산업 주택 투자는 경험이 없는 금융가나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여기서 그 개념은 전문가가 되게 하라. 당신의 전문가 그룹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 일한다.

숙달된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거래를 통해 길을 찾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의 성향은 부동산 금융 투자 경력의 한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집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취득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내고 나서 제안을 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진짜 부동산 서비스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움직이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현실에서,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어떤 시간만큼이나 좋은 시간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 소유자로서 심각한 현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더 많은 체크아웃이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좋은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바로 그 첫 번째 것은

10년 후 돈벌이를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달러로 늘렸고,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로 늘렸다. 성공과 관련하여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가 있다는 것은 큰 차이가 없었다. 코치들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걸을 수 있고, 지원을 제공하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의 검증된 시스템, 그리고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도. 내가 아는 성공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진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 주변에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었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나에게 효과적이 되도록 압박하고 있다.

15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종종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금융가, 투자자 # 1은 제안을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금융가 # 1이 모든 것을 얻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제안이 없다고 느낀다. 이제 금융가 # 3은 경쟁자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다른 2명을 본다. 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투자자 # 2와 # 3은 단지 외모보다는 행동하는 것이었다. 1번 금융가는 모든 거래에서 동시에 상위에 있을 수 없다. 거래 밀도는 지역마다 다르다. 그러나 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제안이 있다.

마케터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균적인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인구통계학적 그룹(가정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부동산 금융투자계획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지만, 시장과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보존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