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제품 판매 페이지에 대한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

목록 작성 : – 독자의 디렉토리를 구축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당신은 고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에서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라야 한다.

그 후, 당신은 제휴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트래픽 제공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얻기 위해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당신의 달러에 대한 가치를 얻기를 기도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조달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재빨리 실망한 개인. 이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제휴 마케팅은 아웃렛이 단순한 추가 수입보다 더 잘 버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매우 많은 돈을 벌 것이다. 그것은 환상적인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정규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더 쉬워질 것이고, 따라서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한 사람이 이 모든 물에서 돈을 유입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한 가지 설정과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세 번째 피부 관리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은 온라인 세계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이 기사의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계열사는 그 제품을 아무나 팔 수 있다.

당신의 분수에 대한 작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면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하게 될 것이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아마도 여러 다른 상인과 제휴 서비스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정말로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조언과 함께 어떤 관련 시스템을 구입하면 당신이 보통 어떻게 빨리 압도당할지를 관찰하기 위해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귀하의 제휴 광고 및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간단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단 하루만 500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 오피사이트 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돈 페이지, 궁극적으로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비록 그들 자신의 19달러의 정보를 벌기 위해 애쓰지만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에서 파는 것은 훨씬 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과 관련된 사이트부터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모든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당신에게 제공한다.

당신의 관심 지역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계속할 수 있고,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장소에 있다.

B 클릭당 지불: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 클라이언트가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지 않다. 인내심이 필요하며, 기업을 성공시키는 일과 관련된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다소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 잘해야 한다.

또한 당신에게 속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이 될 것이다.

좋은 키워드를 몇 가지 선택해야 한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온라인 세계에서 검색 엔진에 완벽하게 입력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이 거의 없고 적절한 트래픽이 있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조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를 증가시키다.

많은 인터넷 사업은 온라인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떼어낼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제품과 비교했을 때 P보다 더 많다. 당신은 좋은 돈을 좋은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그 비용은 실제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같은 단위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모든 전망에 대한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안다면 당신은 제품에 대한 것들을 지적하고 싶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것이 빠르게 고객이 될 수 있는 당신의 제품의 아름다운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만들고 싶다. 그것은 또한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지불자들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