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집 안에 사용한다.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확실히 이해하라. 질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존경할 만한 시설은 최고의 수리 센터를 숨길 것이 없다. 전국적인 서비스 보증과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가정 보증을 가질 것이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그리스입니다. 핸드북 페이지에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이러한 방식으로 많은 책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기 위한 전략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큰 얼룩을 위임받습니다. 수리 작업 처리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합니다. 같은 지점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할 일이 있을 때 프리미엄이 붙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측정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사항은 압력과 발판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및 트럭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획득해야 합니다. 그러면 핸드북을 꺼내거나 차량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확인하여 적절한 압력 읽기 다음을 보장하십시오.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요법에 여분의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차량 수리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 집중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를 다룰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가 그들의 전문지식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의 트럭이 당신이 선택한 가게의 노하우 안에 있는지 확인하라.

이 가게에서 특선 메뉴가 사용되는 특별한 시기가 있나요? 광고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경제적인 자동차 서비스가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렌치, 플라이어, 스크류드라이버의 비상 구성자에서 매우 편리하게 발견될 수 있는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거대한 무거운 손전등과 여분의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매장 자격증을 확인하라. 그러나 단순히 회사 자체에 관한 자격증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이 어떤 유형의 훈련과 인증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검사하라. 당신의 지역에 있는 가게가 소유하고 운영되고 있는 기계공들은 어떤 기계공에게 필수적인 자격증이다. 마찬가지로 중고차 구매 당신 동네에 사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공동체를 더 많이 구입하기 쉽다. 그들의 신뢰는 위태롭고 그들은 옆집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할 것이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남아 있는지 웹 검색을 통해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하는 몇몇 장소들은 일단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고 나면, 당신은 집 근처에 있고, 직장에 가깝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이웃에 있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매장을 찾아라.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려고 노력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와 트럭 가게에 대해 친구와 이웃으로부터 그들이 묻고 싶은 것에 대한 관점을 찾고, 그들이 실제로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제안하라. 실제로 특정 서비스 센터를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리뷰를 함으로써, 당신은 서비스 센터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그 차이를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수행되어야 하는 시간을 이해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왜 대륙을 통해 수리공이 퍼지는 거지? 예를 들어, 최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소비자 불만 목록 10개에서 4위를 차지한 자동차 수리 작업 중단을 지적했다.

즐거운 것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현금으로 절약하고, 대기 오염 감소를 돕고, 당신이 정시에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매번 당신의 자동차가 매일 홍보해야 할 책임이 있다.

최고의 차량 수리 및 서비스 사업을 위해 몇 가지 빠른 제안이 있습니다. 제안이 있으면 친구에게 문의하십시오. 실제로 당신과 동일한 문제를 가진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 후에 그들이 사용한 기계를 살펴보십시오.

자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