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은 무게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귀걸이나 청키 보석류에는 훌륭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나 포함된 무게는 작은 조각으로 좋은 감촉이다. – 플래티넘 링과 14k 화이트 골드 링을 나란히 들고 있을 때, 플래티넘 링은 더 상당한 느낌을 준다.

무게는 다양한 단위로 측정되며, 금이 온스당 미국 달러로 종종 가격 책정되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언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상형 오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이다. 31그램 당신은 킬로그램당 달러 또는 킬로그램당 유로당 가격으로 추정하는 대리점들이 시간마다 달라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순금은 부드럽고 약하기 때문에 실제로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다. 패션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은 은, 백금, 구리와 같은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다.

당신은 금에 카라트나 캐럿이라는 용어에 익숙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금에 사용되는 특별한 측정 시스템이다. 1 카라트 1/24는 물건의 1/24가 금이다. 그래서 당신이 24캐럿인 것을 우연히 발견했을 때, 당신은 금 귀금속으로 만든 물건은 8~24캐럿의 다른 캐러티지에서 찾을 수 있다.

캐러티지는 금 조각의 상표의 일부가 되고 당신은 금 조각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전형적으로 그것을 작은 각인물로 발견하게 되고, 캐러티지 역시 금 조각의 결함에 관계없이 가치가 증가한다.

금은 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을 형성할 때 만들어진다. 이것은 매우 예외적인 사건이다. 1000억 개의 별의 은하에서 금을 만드는 조건은 매 세기 1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만 존재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실제로 수십억 년 전에 떼어낸 먼 별에서 유래되었다. 왜냐하면 지구가 이 세계에서 뱉어낸 것이기 때문이다.

달러가 폭락하고 개인이 금괴, 금화, 금 보석을 사용하는 회사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반드시 유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과도한 현금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없을 것이다!

보기와 사용을 위해 금색 패션 보석을 구입하는 것은 좋지만, 제품 상태, 설정 등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제시하기가 어려운 것은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때 그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가 중국에서 문을 열 것이며, 미국의 보기 흉한 세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협정은 금에 대한 실질적인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 금의 비용이 결정될 때, 결국, 아시아에 금이 있다면, 아시아에 금의 비율이 새겨져서는 안 되는 정말로 진정한 가능성이 있다.

아시아에? 금은 미래의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 온스당 5달러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대공황의 금과 디플레이션에 관한 한, 나는 금이 500달러로 내려가고 백금이 상업적인 금속이고 디플레이션 경제에서 다소 약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무게는 다양한 시스템에서 결정되며, 금이 일반적으로 온스당 미국 달러로 가격이 책정되는 것을 이해하도록 주의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상형 오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31이다. 그램 판매상들이 가격 책정을 하는 것은 킬로그램당 달러나 kg당 유로당 가격 책정을 하는 것이 시간마다 다른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미국 국민이 깨어난 것은 오래 전 일이다. 야만적인 골동품은 금이 아니다. 그것은 세계의 종이 통화다. 무서운 속도로 기반을 잃고 있다.

지구상에 건전한 통화는 단 한 개도 남아 있지 않다.

지금까지 금 소유는 여전히 무시되고 있다.

나이트 프랭크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높은 순자산의 사람들이 여전히 금보다 부동산 온라인고물상 과 주식을 선호하고 있다는 연구(이전의 자산 등급을 71% 선호했고 38%는 후자를 좋아했다)가 부유층 중 현재 5%만이 세계 최대 금융 투자 게이머인 황색 금속 연금 기금에서 그들의 소유물을 보유하고 있다.

금이나 은의 자산의 15%만이 여전히 금괴와 채굴 주식에 그들의 소유물을 가지고 있다.

연금기금은 금리가 오르면서 귀금속에 배정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것이다.

금은은은 ETF가 거래에 매우 훌륭한 자동차가 될 수 있지만, ETF를 구입할 때, 당신은 은이나 금을 보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 주식을 구입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FT의 주식은 은이나 은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