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맞바꾸기를 한다면, 벅스는 스티븐 커리와 백코트에서 잘 맞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는 11시비에 헨리, SG, 캔자스, 캔자스 등 어느 쪽이든 내기에서나 내기를 할 수 있다.

많은 모의 드래프트는 그의 동료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가고 있다.

헨리는 NBA의 이상적인 2 가드 크기와 외곽에서의 스트로크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매우 효과적인 오프스크린에서 나오는 그의 능력이 SG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할 충분한 운동능력을 가지고 있다.

PF/C, Georgia Tech Favores – 는 측정되었다.o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 Wall에 의해서. Wall이 켄터키에서 성장하는 동안, Favores 시즌은 오히려 불만이었다. 그는 그의 엘리트 기술의 번뜩이는 것을 드러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Favores 방어에서, Tech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형편없었다. 특히 그들의 능력. Fortuney for Friends라는 매우 재능있는 일선에게 기회를 게시하고 생산한다, 그의 소모된 신체 도구는 전문적인 비디오 게임을 생산했다. 그의 운동능력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력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자들과 겨룰 수 없다.2년 후인 1973-74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재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쉽게 돌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를 4-1로 이겼고 시카고 불스와 NBA 결승에서 맞붙었다. 진정한 전쟁인 자바가 7차전을 요구하는 마지막 버저에서 그의 특징적인 스카이다이크를 득점했다. 그러나 셀틱스는 102-87로 우세했다.NBA 내기와정은 그다지 도전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그룹에 의존한다면, 당신은 다른 NBA 팀들 스포츠중계 에 돈을 거는 방법에 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라야 한다.

내기는 전 세계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팀에 돈을 거는 사람들을 등록하고 Shaq라고 일컫는 게이머들은 실제로 통제해왔다. 그림판 그리고 놀라운 비율로 상대 게이머들에게 젖어들었습니다 71 그리고 325 파운드 ONeal은 90년대 말 그리고 경력 평균 247 PPG와 582 FG %의 112 RPG를 가진 새로운 밀레니엄 NBA 챔피언들에 막을 수 없는 물리적인 힘입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반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시계를 활용할 것이다. 레이 앨런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출시와 장거리 3점슛을 할 것이다. 게임플레이는 내가 NBA 비디오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상대적으로 부조화적인 것들도 상당히 칭찬받을 수 있다.

모든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한 다이빙과 소유권을 회복하기 위해 프로텍터 본체에서 농구공을 던지는 것으로 구성된다. 게임의 모든 게이머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보이도록 그들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

NBA 2K8은 그들이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은 심지어 그들의 농구 기발한 변화도 열렬한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비디오 게임이 될 수 있다.

신인 게이머들에 의해서도 즐거움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내 센터 2 포워드의 76ers의 윌트 챔벌린이 공동 진행자,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더 2 선발 가드라는 조용한 3번의 NBA 챔피언은 거대한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될 것이다.t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유망주들 중 단연코 가장 준비된 선수다 터너는 이번 시즌 20-9-6의 평균으로 볼 때 이 66명의 슈팅 가드 선수가 코트에서 할 수 없는 놀라운 적응력과 코트 지식에 걸맞는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의 폭발적인 틀에 머물지 못할지도 모른다.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그를 일 년의 게이머로 만든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하는데 능률적이다. 심지어 내가 이 비디오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도록 하지 마라. 분석가들이 대본을 읽은 것처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진실에 의해 악화된다.평점이 중복됩니다. 점수를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5점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등급을 구분하고 이상적인 등급을 가져서는 안 되는 덩크슛을 위해 항상 원하지 않는 10장의 카드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그들은 훌륭하고, 훌륭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슛이 있습니다.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하지만,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이 프리 토스 라인 텅 덩크슛을 하는 것과 같은 범주에 넣을 수 없다. 우리는 실제로 전에 100만번 본 적이 있다.

단 5개의 소수점 만으로, 이것은 덩크슛 점수 정확도에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