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요인은 다양한 금속이 다양한 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어려운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사용한다면, 시간이 지나면 더 부드러운 금속이 손상될 것이다.

세계 각국이 2011년 4월 27일 벤 버냉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의장이 가진 인터뷰를 통해 자국의 재정 문제를 계속 파악하려는 한, 파운드와 달러가 감가상각되고 있는 반면, 금과 같은 유형적 소유는 금을 가장 높이 평가절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기자회견 기간 동안 양적완화(일명 프린팅 돈)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달러화는 유로화에 비해 147달러, 파운드화에 비해 166달러가 올랐다.금은 14% 올랐다.

내 생각에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공포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그것을 먹을 수 없다. 장식적인 것 외에 그것을 입을 수 없다. 그것은 쇼핑하는데 돈이 들며,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금으로 망설이기를 바라는 개인들에게도 이자를 주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망설이는 개인들, 나는 열린 마음과 열린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 위해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마음을 가진 개인들에게도 지불하지 않는다. 1970년대의 금융위기가 한창일 때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전자제품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를 몇 개 사기로 결정했다면 상상해보라.

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금융투자 기능에 사용되는 16%인데, 금화와 막대의 형태로 남아 있다.

이것은 투기가 중요한 유일한 곳이다.

금은 정직하다. 금은 미래의 가출 인플레이션을 막을 것이다. 가출 인플레이션은 히틀러가 모든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도왔다. 다시는 세상을 그곳에 가지 못하게 하라!신용 인플레이션 부채는 이 미친 행위 디플레이션이 단지 골드가 후원하는 돈이 우리가 전체 피아트 돈,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을 복제하는 것을 막고 불안 콩가 라인에 이어 다시 한번 단골골드만 복제하는 치료법일 뿐이다!오직 금과 디플레이션만이 인플레이션을 치료할 것이다. 오직 금만이 다른 누군가의 부채 도구가 아니다. 그래서 연방정부는 끊임없이 금과 전쟁을 하고 있다.

높은 금 가격은 그들이 경제에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증거다.

금과 은의 필요성은 무한하다. 은이나 금을 초과하는 일은 결코 없다. 실제로 실제 은이나 금에 지불되는 진정한 이자만이 비축된 금을 비축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반지, 웨딩 이벤트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데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펜던트와 체인을 별도로 구입한다면, 그것의 중요한 골드 기념 골드 파티는 금 구매자, 수집가, 판매자들이 때때로 보석으로 스팟 돈을 지불하고 호스트들은 금 정제업자들보다 수수료가 낮은 경우다.

세계 금 보유고의 약 40%가 연방 정부, 개인 및 기업이 투자를 위해 사용되며, 현재 경제 환경에서 금은 결코 더 안전해 보이지 않습니다

이 때 Gman은 새로운 통화를 발표하기로 결정하고 동시에 오래된 통화에서 6노를 롭니다. 즉, 10억 개의 오래된 Lira 노트는 새로운 Lira 노트로 직접 변경됩니다. 이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10억 개의 Old Lira는 ONE Lira로 대체되고 수백만 개의 오래된 Billion Lira 노트가 순환 중이며 모두 하나의 Lira 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금의 질은 순도 면에서 가라트에서 결정된다. 가장 순수한 금은 내구성이 없으며, 열등한 면과 합금되어 강도를 높이고 색상을 변경한다.

카라트는 금이 얼마나 순수한지를 나타낸다. 24캐라트 금은 100% 순수하고, 18캐라트는 금이 75%, 14캐라트는 금이 58% 포함된다. 더 큰 캐라트는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싼 것이다.

금융 분석가들은 투자하는 사람들의 5%에서 20% 사이에 단단한 소유물에 남아있을 것을 권고한다.

이것은 금이나 은의 자금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하드메탈 자체에서 당신이 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자.

반면에, 누미즘 금화는 주로 공급과 필요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희귀성과 조건에 근거하여 그들은 종종 약 90%의 금으로 구성된다. 그 결과,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축적하는 것이라면, 그들의 가격은 금의 비율에 따라 더 직선적으로 변동할 것이다.

그러나 금의 공급은 결코 감소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의 가치는 천장을 가지고 있다.

금은 항상 우리가 석유나 밀을 할 때 소비하는 제품이 아니다. 실제로 채굴된 모든 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다.

가장 큰 몫은 중앙은행의 금고에 남아 있지만, 특히 통화 구조가 약한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기업과 개인에 의해 유지된다. 인터넷고물상 시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