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단어를 세오 카피라이터와 관련하여 높은 위치에 놓으려고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키워드 분석을 하는 사람이 결국에는 이를 관리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야 하지만, 비즈니스에 조금 더 가까운 사람이 그것을 한다면 종종 더 비용 효율적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세오 카피라이터와의 합의가 누가 이 힘든 일을 해왔는지 매우 명확하게 하도록 하라. SEO 카피라이터가 그것을 하기 위해 있다고 가정하지 마라. 그것을 하기 위해 가는 것을 가정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경제성을 날려버릴 것이다.

통신은 핵심이다.전화와 이메일을 돌려받기 어려운 상황에서,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가 당신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거의 확신하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훌륭한 회사와 함께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위의 예에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판매된 제품들을 모든 확립된 트랙 레코드 과목에서 획득했다. 판매 SEO닥터 는 매스틱화의 결과였다. 심각하고 진지한 회의 중에 8명의 구매자들이 선물 붕대가 되기 위해 그 제품을 요구했다는 내용이 유출되었다. 아아르그그!서 캠페인은 활동적인 생활방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맞춰져 있었다. 그런 남자와 여자를 위해 선물을 사려고 하는 개인이 아니라. 우리의 판매는 내 엉뚱한 청중들 앞에 목록이 나타나고 있었기 때문에 끔찍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진술에 반대할 것이지만, SEO는 교육받은 추측에 지나지 않는다. 상담은 내가 그것을 주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결과를 주문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다. 반대로 그들은 정기적으로 SEO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의 결과가 한 발 앞서도록 명령받는 방식을 바꾼다. 왜 그들은 불행하게도 그렇게 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시간을 조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들은 한 가지를 원합니다.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요

즉, 웹사이트 기본 제공을 무시할 정도로 서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마십시오(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세 가지의 조합이 되는지 여부).

두 진술 모두 낮은 품질의 링크가 당신의 순위를 손상시킬 것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당신의 개인 소스와 같은 주제를 공유하는 품질 링크는 잘 순위를 매기고 구글 엔진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이것이 공동 인용 통계를 조사하지 않기 때문에 SEO Elite가 이것을 완성할지는 의심스럽다.

좋아, 선택은 슬프게도, 인터넷을 너무 최적화해서 아무 소용이 없는 경험으로 열심히 일하면서 모든 것을 읽어내야 한다고 가정한다.

그리고 거기서 구루스가 설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이용할 수 없다. 당신이 어떤 길을 택하느냐는 당신의 지식이 어떻게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코드가 자신을 변화시키는지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인식하느냐에 달려있다.

초보자가 있는 경우,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직접 실용적인 것들을 만드는 제품을 볼 수 있는 장소일 것이다.

이제 중요한 것을 지적해 봅시다. A사의 검색 엔진 순위는 항상 내가 아는 많은 회사들이 인터넷에서 멋진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모든 것을 말해주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검색 웹사이트가 매우 궁극적으로 검색되는 순위가 아니다. 당신은 아마도 몇몇 자신도 아마도 손아귀 회사가 될 수 있다.

구글을 특정 검색 도구로 사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많은 가이드들이 인터넷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이것은 또한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를 직접 DIY로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또한 이 기본 제품들 또한 잘 될 수 있는 유료 제품들(vBSEO와 같은 디자인된 특정 포럼 보드는 vBulletin 포럼 보드와 함께 활용될 것이다)

이 진술에 대한 관심 수준은 SEO가 교육받은 추측에 지나지 않지만, 내가 말하는 개인들은?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결과를 지시하는 방향을 말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그들의 결과가 어떻게 주문되는지를 바꾼다. 그들은 SEO 전문가들에게 한 발 앞서 있다.

왜 그들은 전문가들이 주장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단계를 조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들은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한 가지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직접 개발했거나, 혹은 웹 기반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고용했다 하더라도, 당신이 몇 가지를 놓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광고를 보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지금, 우리는 확실히 당신의 작품이나 당신의 개발자의 작품을 비하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고 있다: 당신은 두 머리가 그것보다 더 우수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봤는가? 5명의 머리가 훨씬 더 좋아서 다음 1명의 새로운 팀원이 전문가 지식에 관한 분야에 집중하기 위해 데려올 때마다 깨달음을 줄 수 있다.

새로운 관점을 얻는 것은 좋은 일이며, 검색 엔진 컨설턴트는 그것을 어떤 사이트에 가져다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서씨는 현재 웹사이트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링크, 키워드, 주요 검색 순위 등에 따라 한 가지만 하라. 내 글 구글은 당신이 검색 중인 곳을 평가할 수 있는 무료 도구를 보여준다. 어떤 SEO 작업에도 맹목적으로 들어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