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충분한 돈을 보존하여 당신의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인출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도록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수많은 돈을 지불하기를 원하며, 만약 당신이 모든 돈을 대출할 수 없다면, 그들은 항상 돈을 빌릴 수 있다.

그러면 그 대출은 그 중 많은 돈을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을 것이다. 요점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100달러를 받을 필요가 없다. 부모로서 우리가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학 대출 부채에서 1,000달러.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선택이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고급 학위를 받고 싶은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동안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아이들이 낮잠을 자거나, 점심시간에 또는 웹상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한 길 주변은 매우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4년 동안 오후 6시에 3일 밤 1시에 교실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얻을 수 있다.

같은 수준의 교육.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노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일을 하기 위해 여전히 가지고 있는 것은, 정확히 언제 그것을 제공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옳다.

수년에 걸쳐, 이것은 논쟁을 뒷받침하는 많은 연구가 행해지지는 않았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평생에 대한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는다. 당신은 교육대학을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뚜렷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발견해야 한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뿌리를 두고 있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가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대학 보조금을 수여할 수 있다면,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팁은 폭발성이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접근법을 제출하기 위해 첫 번째 학생 목록에 있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대학 보조금은 제한된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사람들을 가진 술자리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아이디어를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미래를 가지면서 일을 하는 대신에, 미래를 꾸물거리지 않고,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당신의 직업이지, 당신의 부모가 아니라, 그들은 평생 동안 직업을 찾을 수 있는 자격이 있다.

그들은 혼자 그리고 독립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자립권을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그 중 많은 것들을 완전한 대학 교육을 받을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이야기가 끝나는 것은 아니다!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학위를 따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관심을 갖는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 중 몇 가지를 열거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우리가 이러한 공통 연방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어떤 공급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인 추세에 반하여 실행되는 제안에 대해 생각해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그들의 노동력의 균형을 더 잘 맞추는데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종사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열심인 남성들은 고용에 약간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남성들은 초등학교가 그들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장학금을 받을 것이다.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부모들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고, 아이들은 9급공무원 그들의 교육을 허락받기 위해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더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대학 졸업 후 고임금 취업을 요구하는 교육이 필요한 어머니들은 다른 불황과 함께 실업률이 높아졌고 종종 직업욕구를 느끼는 사람들은 교육에 관한 한, 돈이 부담을 줄여야 한다.

학생 대출은 단지 선택권이 아니다. 이 경제적 고통의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사람들을 내보내라 – 신입생 펀드 웹사이트에서 몇 가지를 사용하여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초대하여 자녀를 위한 매우 좋은 재정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창의적이고 즐겁다. 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 행사를 공유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네트워크에 추가적인 저축을 더 많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대학의 저비용화를 위해 사전에 조직하고 일을 돕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대다수의 대학을 성취하는 유일한 목적의 교육대학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수년에 걸쳐, 이것은 논쟁의 양쪽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행해지지 않았지만, 실제 결정은 결코 그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