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은 당신의 예리함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100% 숙녀들을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나는 당신이 투자에 복귀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완전히 실망했다는 것을 깨닫고는 금방 실망한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에 대한 지불로 구성된 판매 금액에 http://muktihot.com 따라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일 수 있다.

위의 5단계 과정으로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남은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또한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만이 이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최고 2%라는 것은 실질적인 충격은 아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검색할 때는 먼저 자신이 원하는 행동의 내용을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떤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확인하고, 그에 대응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아라.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의 개인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아이는 당신의 제휴 상품을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할 사람을 개발한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각각의 사람들의 말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에게 그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그 시장을 최소한으로 계속해서 발견했기 때문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정의됩니다.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하고 다른 많은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목적지를 위해 설계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돈을 보내는 것과는 달리 특정 네트워크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들을 서명할 때, 나는 3개의 큰 급여를 받을 것이다. 긴 수표를 개발하기 위해 긴 수표를 개발하기 위해 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마케팅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다면, 온라인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만약 어떤 것이 잘 작동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해결책을 실험하고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의견차이가 있어야 한다.

만약 이 회사가 끊임없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합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유행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조직 회사이거나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려운 게임 타이틀이 필요 없으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하고 싶다면 그것은 일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아마도 간단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을 속일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당신은 교통체증을 얻지 못할지도 모르는 시장 물건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승자와 함께 달리고, 효과가 없는 재료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방해할 뿐이다.

이제 왜 그렇게 하는지 물어보는 거야? 왜 제휴 광고만 고집하는 거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치하면, 많은 장인들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 위해 많은 자신을 잘 돌볼 것이다. 그것은 다시 작동하는 장치와 같고, 당신은 단지 그것의 작동과 일을 하는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부지런히 추구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 있다.

정확히 틈새시장과는 다른 제품, 단연코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을 위한 자금이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배너를 놓아서 자금을 벌기 시작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당신에게 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그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