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친구의 조언, 중개인의 시도, 그리고 강력한 시장에서 시작하는 추천서로 주식을 산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산다. 일단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점점 더 얇아진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20대 후반의 10달러에 겨우 구할 수 있었고 백만장자에 관한 책과 투자에 관한 책을 많이 보았을 때 나는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스스로 가르쳤고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그 다음 해에는 1년 안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8단계 시스템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단계만이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려면 돈도 많이 있어야 한다는 걸 이해했니?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에서 현명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우지 않기 위한 변명은 없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결국 채권 증명서가 Cds와 유사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은행에 의해 발행되는 대신에, 현재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채권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 증명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뚜렷한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함께 위험을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의 채권 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를 통해 보장된다

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가 있는 연구를 잘 모른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것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에 놀라운 운동 계획을 특징으로 하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게 만들었고, 우리의 필요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배웠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우리가 가치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당신에게 힘을 준다. 그것에 대한 더 많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신뢰하라. 우리는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실제 회사와는 대화하지 않고 증권을 교환하는 서비스지만, 막 시작하게 되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좋은 정직한 서비스를 언급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의 소유권의 몫일 뿐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기업들은 일단 돈을 확장하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부티크를 전국에 퍼뜨리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그들의 회사 내 주식을 팔고 거기에 매달리기 위해 돈을 들일 수 있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이러한 위험은 뒤집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미래가 확실하다면 더 적합한 배당금을 지불한다.

만약 회사가 다변화를 통해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모든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기업들이 침체되거나 파산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주식을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데 필수적이다. 경험, 어떤 사람들은 어떤 좋은 회사를 골라야 하는지를 배우는데, 그것은 바로 형편없는 회사가 멀리하는 것이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를 가지고 구체적인 준비를 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기타 많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이것은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채용하는 각각의 특성을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내가 분석과 분석을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계획을 금투자방법 종교적으로 그리고 세심하게 실행하기 위해 올바르게 연구되고 강력한 자동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서. 계속되는 피드백과 공항 터미널 공격이 그것을 개선시켜 주어야 한다.

나는 내 파트너가 그렇게 오만하기 보다는 모든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리고 나는 나보다 먼저 가서 성공한 사람들이 도움을 무시하고 나는 내가 이것을 매우 진지하게 얻었으면 한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완벽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도록 이 놀라운 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의미하는 것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더 많은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미국을 위해 그것을 다룰 수 있도록 신뢰한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끝낼 필요가 없다.

주식을 팔기 전에 이 회사의 이익과 손실로 공유하는 회사로부터 주식을 얻거나 회사가 경력이 없는 경우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