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그 소상공인은 고용에 도움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상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원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제공할 수 없는 샬레네지 표시, 제공하지 못함 –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 것, 정확히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지 얼마나 오래 실행되고 있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제공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SNS 마케팅 기술을 알고 있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의 노력의 진행과 그들이 언제 어떤 결과가 되었는지를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친절한 레버리지 기술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면, 현재 한 개인이 현재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즉시 게시할 수 있는 한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포스트를 예약하는 것을 돕는다. Promote는 당신에게 많은 전기와 열을 유지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와 Hoot 스위트룸을 좋아한다.

개인도 웹에서 그것들을 찾는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독특한 것처럼 보였지만,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연결성을 포함하여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확실히 실행되지 않으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인터넷 사이트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 일을 완료한다.

이 특별한 경우, 마케팅 전략은 완전히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그 곳의 사업주로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물리칠 수 있는 충분한 시간 전에. 그러나,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머물러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이동 방법이라는 현실에 직면할 때일 수 있습니다.

사업이 쉽게 시작되면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해야 한다.

초기 단계에서 당신은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웹2 0 마케팅 기능을 사람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당신은 빙이나 구글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하는 이 비용에 대한 분율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에서 연간 100달러에서 200달러 미만의 비용을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선택하고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장소에서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당신의 집의 실제 행성 문을 그의 발로 잡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집 마케팅은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그리고 성공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주는 것이다.

둘째로, 소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웹 포스트를 볼 수 있도록, 당신이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 사생활 설정을 통해 일하는 사람. 이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나타나지 않음, 고객이 요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 고객이 요청하지 않는 경우 고객에게 필요한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 작성을 기꺼이 수행할 수 있음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수용 가능한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모두 따라 작업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피드백을 생산할 수 있는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킹에서 회원들의 현금 진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바이러스성 있는 품질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정말로 구전 마케팅 캠페인의 한 종류다. 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일부 블로그에 웹 사이트 기능 추가 –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소셜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