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고객 기반을 갖추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다.

이 새롭고 다른 제품에 대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이 홍보하려고 하는 제품들은 사실상 오늘날의 완전 군대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선택권을 마케팅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이런 식으로 팔릴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광고 가격을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율을 지불할 수 있는 위치에서 온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것과 도도그래프 같은 것과 동일할 것이라는 것을 시각화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서 웹 기회를 가질 필요가 있다, 똑똑하다?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 다음 수건 안에 던져넣을 것이다. 뛰어난 기사들이 전반적인 효과에 미치는 주요 이점을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잃는 것은 얼마나 낭비인가(전체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어떤 것에 소비한다고 상상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포기하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위로 올라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전자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충격적이지만 실제로 이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내가 하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하고 나는 그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수입을 얻는다.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수익을 창출할 개인이 한 곳에서 모두 품질의 상인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할 수 있다면,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한 번에 서명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은 많은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 소개된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값싼 선물에 선호를 주십시오. 분명히 보통보다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가격을 놀라운 환상적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좋은 해결책은 제휴 학교에 동등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기 위해 좋은 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사 세계 와이드 웹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월급날 대출을 팩스하지 않게 하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 캠페인당 이베이 경매 비용을 운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게시할 기사를 사용하라.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1시간을 배정했다.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이트를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내 인용구를 제시한다.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내 인용구를 보낼 것이다. 그들이 너를 다시 연결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와 연결함으로써 그것이 호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들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기록하는 중요한 커미션. 아니면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의 시장을 구축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유로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결정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사업을 위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고 웹사이트 방문자 대부분은 슈퍼 계열사들이 많은 시간을 들여서 확실한 것을 만들었다. 기초

자신의 사이트에 있는 각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을 갖추어라.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표시되어 있는 오타는 없다. 당신은 사람들이 음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갖고 싶어한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지만, 효과적인 헌신과 어려운 일을 찾을 수 있다.

다른 모든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개인적으로 투자를 하고 확장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중요하다. 종종, 제휴 마케터는 방문자들에게 어필하는 웹사이트에 투자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광고와 마케팅에 다른 사람들 개인들, 그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종종 몇몇 제휴 마케팅 계정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번성시키는 것이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달 수천 달러를 번다. 당신이 시도하고 하는 것은 당신의 가족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거꾸로 일하는 것은 최종적인 프로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