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과 관련된 또 다른 것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 이러닝을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집중하여, 여러분이 가장 싼 학습 방법을 확실히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과 강사들과 대화하기 위해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대학 수업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더 쉽게 배울 수 있다.

대화로 자기 의견을 말하다

항상 고등대학 졸업장을 얻는 쪽으로 나아가라. 학사 학위의 표면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개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말라.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쉽게 석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하라. 학점은 운영 시간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이중으로 할 수 있다.

교육 보조금은 고등교육을 받고자 하는 의지가 있고, 개인 돈을 사용하여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존재한다.

재정 지원을 찾는 동안, 보조금은 대부분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장 잘 생긴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을 위한 무료 돈이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전액을 받을 수 있는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를 염두에 두고 모든 사람들을 위해 교육 보조금을 적용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돈을 받아야 한다.

그럼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돈이 지금 10세 미만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여러분을 대학에 보내고 그들의 학업을 추구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진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학위 장학금을 위해 무료 돈을 이용하지 않고 보조금을 받는 것이 교육비 상승에 대한 반응이고 장학금에 대한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무료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학자금 대출 옵션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비록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들 대부분을 압도하는 것은 우리의 삶 전반에 걸쳐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지금 거기에 있다.

멘토는 전문 고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 많은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에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고등교육대학에서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정보를 얻다 상담과 금융 서비스를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그 개인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대학은 높은 공부가 아니다.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데 가장 어려운 측면을 더 많이 만드는 것은, 그 어떤 어려운 부분도 그 돈이 좋은 비율에 도달하고 실제 주식 공시에서 큰 변동으로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투자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기술 학교 대학 사이에는 정말 큰 차이가 없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든다. 작은 것에 비해 얼마나 많은 가치가 있는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이 되는가? 2만 5천 달러의 학교 공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수준 높은 교사와 같은 임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하루의 추가 자동 https://blog.naver.com/banc921 차를 사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경제차가 확실히 더 비싸기 전에 눈에 띄는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가치 있는 학교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히 생각해 보세요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을 강요한 괴물 같은 타협으로 보여서는 안 된다. 대출은 당신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빌리고 그로부터 당신이 해야 할 것을 우선, 당신은 연방 학생 지원 무료 신청서를 신청해야 한다.

교육 대학은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보조금을 받는 가장 큰 정부 지원 자원 중 하나인데, 그것은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또는 상황 수준에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원할 경우, 또한 대학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기관을 찾을 수 있는지 개인 커뮤니티를 둘러보십시오.

교육 보조금에 관한 두 가지가 있다.

필요 기반 보조금과 공로 기반 장학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