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웹사이트에 실린 나는 2년 동안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에 종사하면서 매일 40여 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받고 있었는데, 나는 구글 페이지랭크가 정확히 무엇인지조차 몰랐다. 앵커 텍스트가 있는 백링크가 요즘 검색 엔진을 작동시키는 것인지도 몰랐다.

평판이 좋은 SEO 회사는 30개 이상의 이상한 주요 검색 엔진과 인덱스를 어떻게 제출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주요 검색 및 디렉토리는 검색 결과 수백만 개 정도의 다른 소위 검색 엔진으로 이어지며, 더 많은 수의 서브미션은 신뢰성 부족의 특정 지표 외에 상당히 불필요하다.

주요 검색 엔진의 키워드나 문구에는 10페이지 미만의 첫 페이지 웹 페이지를 놓고 경쟁하는 백링크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가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러한 종류의 확률로 SEO를 위한 모든 홍보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가?

1998년 이후 우리 회사는 매우 만족스러운 고객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물론 내가 알고 있는 서비스에 불만을 품고 떠난 고객들도 몇 안 되었다. 나는 지금 모든 SEO 회사들에게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그들을 나쁜 SEO로 만드는가? 아니, 사실 그렇지 않아

이 진술에 대한 대부분의 반대는 교육받은 추측에 지나지 않지만, 왜 당신은 매우 말하는가?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결과를 어떻게 주문하는지 말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정보가 이 세오 전문가보다 한 발 앞서도록 명령되는 방식을 정기적으로 바꾼다. 왜 그들은 그런 일을 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시간을 조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들은 정확한 검색 결과를 얻기 위해 한 가지를 원한다.

이런 식으로 최선을 다하면 나쁜 관행에 대비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받고 있는 서비스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며, 심지어 가장 위대한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쉽게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공자가 공정하게 운영되고 있는지 알 수 있는가? 음, 그건 꽤 빠르다. 나쁜 SEO 제공자들이 누구에게나 사용하는 판매 투구 목록. 만약 당신이 회사로부터 모든 것을 듣는다면, 대신 다른 사람을 사용하라.

오늘날 존재하는 두 가지 주요 검색 엔진 마케팅 전략은 SEO(검색 엔진 최적화)와 PPC(클릭당 지불) 실현이며, 이 두 가지 방법이 다른 세이브와 다르게 성장했다는 것을 인식하고, 이 두 가지 방법이 웹 사이트를 제대로 선택할 수 있는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되었다. 물론, 이 결정의 일부는 당신의 온라인 사이트가 무엇인지에 의존할 것이다. 만약 구글과 다른 누군가가 웹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다면, 이 두 가지 방법이 웹사이트를 상당히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검색 엔진이 사용자처럼 쉽게 작동하도록 설계하는 방법

키워드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대부분의 현재 목록에서 나타나기 위해 웹 사이트나 웹 페이지를 마케팅하는 단어로 사이트를 설계할 때 키워드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는 것이다.

6월에 나는 마침내 아렐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링크 파트너를 수동으로 선택하는 장외 프로세스라고 결정했고, 사람들이 새로운 링크 파트너를 찾는 것에 놀랐다. 나는 그 프로그램이 나에게 페이지랭크를 보여주지 않았다는 명백한 사실에 놀라웠다. 비록 나는 아렐리스를 3일 동안만 사용했지만, 25개의 백링크를 얻었다.

서둘러 내 모든 페이지를 내가 한 일을 다시 정확하게 다시 올려 놓았고, 내 자신의 서 사이트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동의 남은 것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잡을 생각을 했다. 나는 모든 링크를 새로운 사이트로 옮겨 놓았다. 그들이 사람들을 깡충깡충 뛰게 할 것이고, 또한 모든 포스터와 예술 인쇄물, 벽 테잎도 결국 옮겨져야 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영구적인 기반을 마련해라. SEO에 대한 사이트를 가질 수도 있고, 아마도 사이트가 SEO를 사용하여 포스터를 팔 수도 있고, 어떤 기간에도 없이, 단지 자주 하는 단일 사이트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다.

키워드 분석이란 모든 키워드가 사이트와 관련되어 있으며 검색 응용프로그램에서 검색이 더 많은 유형이 있는지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색률이 가장 높은 관련 키워드에 대해 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이전 고객 제출에서 경험한 성공을 자세히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러한 성공과 관련되어 인식할 때, 웹 사이트 효과를 향상시키는 이 SEO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것입니다

이와 관련된 이점은 분명하다. 검색 엔진을 색인화하고, 상위 등급을 활용하는 추가 페이지는 더 큰 사용자를 어떤 사이트에든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SEO Simple의 수학 사례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보다 더 빨리 더 많은 구성원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이제 나는 항상 강한 시선을 유지했지만, 요즘 구글의 결과들, 구글 이미지에서 나온 그것들 역시 더 이상 구글의 결과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리고 내 오래된 통계 패키지가 구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 경험으로 알 수 없는, 내 포스터는 구글 이미지에서 매우 쉽게 순위를 매겼다. 나는 구글 이미지에서만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