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배우는 것과 같은 과정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추가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진지할 때, 멘토는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혼자 수행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실제로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그리고 무서운 것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이와 유사한 벤처로 도약하기 위해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새 동탄역상가 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은 함정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긍정적인 것 외에 부정적인 것에 기꺼이 대처할 용의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4번 방법은 도적 간판의 사용일 것이다. 도적 간판은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간판일 수 있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가 전화를 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많은 장소에서 도적 간판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유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효율적인 위기 이후 그 가치를 잃었다. 사람들은 그들이 주식에 가지고 있는 이득에 의존했다. 그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안내한다.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꿈을 꾸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은 항상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어떤 삼촌을 배울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빌려주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하게 주어졌다.

하지만 현명한 구매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SERIOUS 현금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건물에서 직접 옷을 입고 시장 구매와 35개의 동일한 재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집이나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운반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게 될 종류의 투자를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집을 위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5단계 – 재무의 달인인가!: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자금 조달의 사업이다. 일반적으로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를 위해 첫 해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파워 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그들이 원하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내가 대화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할 수 있는지 알고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그리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그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당신은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하게 된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통해 들락날락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공부할 수 있고,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서 공부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멘토들의 제안에 대해 빚지고 그들의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멘토들 중 한 명, 나의 할아버지.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 완전히 새로운 것 그리고 내가 성공하도록 강요하는 것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올바른 지침을 이끌어 줄 아이와 함께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산업 산업의 장소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자주 연구할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은 변함없이 또 있다.

친구여,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더 성공적인 실제 부동산 투자자가 되려는 임무에 대해 어떻게 걱정하는지 소개합니다.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특정한 장소에서 싹트고 있는 것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