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프로필에 대한 연구일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 및 트랙 목록을 잘 조사하기 전에는 어떤 사업도 지불하지 마십시오. 어디에서나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회사임을 알게 될 경우에만 해당 회사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살 수 있는 좋은 삶을 만들어야 하지만, 그것은 항상 사람이 그것이 개인 금융과 관련된 실제적인 방식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모든 빚을 회피하지 않고,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그것은 누더기를 입거나,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맛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개인 재정과 신용등급 카드 빚을 통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개인 금융 기본 사항 중 가장 간단한 것은 개인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좌 잔액을 0 또는 최소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가용 신용의 더 적은 양은 당신의 진술에 관한 당신의 신용 순위를 가장 잘 반영하는 더 나은 급여일 대출을 고용한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달 전체 지불한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의 사용 가능한 배경의 30%를 조금 초과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덜 사용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예산안 작성에 도움이 될 때, 당신이 버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쓰는 경향이 있는 서로에 대해 어느 정도 반대하도록 하라. 이것은 돈을 남겨둔다. 이것은 개인이 당신이 제때에 빚진 것을 갚도록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늦은 지불 수수료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작은 것들을 감지할 수 있지만, 그들은 개인 재정 팁이 끈끈하고 때때로 따르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더할 것이다. 재정적으로 안정되다, 희생을 하기 위해서는 너무 빨리 배워야 한다.

비록 그것은 정교한 계획이 있지만, 실제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딜레마를 겪을 수 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늦은 수수료가 시작될 때, 그리고 당신이 1년 임대 계약 전에 그 조건을 알아야 하는 날짜보다 얼마나 많은 날들이 허용되는지 알게 되는 현명한 생각이다.

신용 점수는 빠르게 바뀔 수 있다.

언젠가 모든 것이 잘 되고 내일 당신의 피코 점수는 끔찍할 수 있다.

당신의 점수는 매년 모든 사람들이 함께 있어야 하는 개별적인 재정 기본 팁이다. 이것은 당신이 금융 기관이나 당신이 아마도 명심했을 모든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개인은 매년 한 번 이상 당신의 신용 점수를 검사하거나 정기적으로 당신의 점수에 잘못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1년에 한 번 체크하는 것만이 유일한 선택이다. 미지급 청구서나 연체 결제와 같이, 즉시 지불되거나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일 비용을 따르는 것이다. 아마도 외식, 쇼핑, 휘발유를 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들을 당신의 비용 수집에 포함시키고 싶다. 당신은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일 요금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가지고 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일주일의 일지를 보관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사회보장 점검이 기껏해야 인색한 양을 쉽게 할 수 있고, 그것에 의존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가난하게 살 수 있다고 가정하는 위태로운 모험으로 보여진다.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노년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하다. 캐나다에서, 현재 시작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캐나다 연금이 그들의 시간이 다른 구매를 하기 시작할 때쯤 말라버릴 것이라고 굳게 확신한다.

이제, 모든 궁극적인 선택은 이제, 월 소득과 비용의 총 변 선물미니계좌 종을 얻는 원천 여기의 목표는 우리의 분수에 맞게 유지되고, 매달 우리가 버는 돈을 절대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현금을 따로 두는 것이다. 또한 총 비용이 들어오는 것에 가까우면, 비용을 절감해야 한다.

소득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직접 얻으십시오.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이 그 피할 수 있는 비용의 새로운 결과를 깨뜨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저축을 위한 화폐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그 중 일부는 종종 돈 계획에 무시될 수 있다.

당신의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할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시간과 관련하여 적어도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할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켜라.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될 때, 개인 금융 보안의 중요한 부분이다. 온수기가 고장 나면 비자나 마스터카드를 인출하기 위해 얻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는 수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이 부채를 늘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기관에 거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다 써버리는 사람들도 있다.

왜냐하면 통화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신용카드 청구서를 종이핀처럼 사용해 왔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잘못 해석한다.

그것은 재설립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