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살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팔거나 회사가 폐업할 때까지 회사의 손익에 대해 나눈다. 연구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라고 한다.

주식 거래에 대한 접근은 당신의 전반적인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자세히 주식을 분석하고, 유행이 멈추는 것처럼 보일 때 자리를 비켜라.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기 시작할 때 망설이지 말아라. 거래자가 패배자를 붙잡고 있는 것은 훨씬 큰 실수 중 하나이다.에러 실수는 지위에 추가한다 이것은 재앙의 레시피이다 당신은 시장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된 후에만 주식이나 미래 지위에 추가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지위에 돈을 올린다.어쨌든, 수십억 달러가 세계 금융 시스템에 매일 헤지펀드, 기관투자가, 그리고 큰 개에 의해 투자된다. 이것은 금융 시장을 특히 매우 불안정하게 만들었다. 시장은 언제라도 예측할 수 없이 방향을 바꿀 수 있다.

10년에서 15년 동안 그들의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그들의 주식을 저당 잡아서 재산을 모은 사람들에 대해 듣는 것은 흔하다. 반면에, 시장에서 도박으로 돈을 번 사람에 대해 듣는 것은 드물다. 시장 타이밍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지만 장기적으로 성공적인 투자가가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도박과 시장 안팎에서의 셔플링이다. 모험을 하거나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한다.

지름길의 유혹은 때때로 사람들이 저항하기에 너무 어렵다.시장 뉴스의 중요성 그러나 당신은 전문가들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이용하여 핫 주식 시장 뉴스를 단순화하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다 좋은 주식 뉴스와 회사 이벤트를 찾는 것은 도구 없이는 어렵지만, 당신 조차도 시장을 움직이는 것을 이해해야만 한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그들이 원하는 군중들을 이기는 것이다.주식 뉴스를 먼저 보고, 주식 시장 뉴스를 먼저 읽고, 먼저 세부 사항을 처리하고, 주식을 먼저 사고 나서 주식을 팔아라. 모멘텀 전환을 의미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주식 뉴스와 어떤 기술 정보를 차트에서 식별할 것인지 이해하라. 그리고 당신은 빠른 돈에 대한 청사진을 주식에서 손에 쥐게 된다.시장에는 주식손실을 전혀 유발하지 않는 트레이더가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주가가 하락한다면, 항상 당신이 첫번째가 아니며 가장 확실한 것은 당신이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주식이 이익에 있는 한, 당신은 괜찮아야 한다.

그러나 오늘날 디지털 시대에는 당신은 주식증명서로 대표되지 않는다.당신의 브로커가 이 기록들을 전자적인 형태로 보관하기 때문에 증명서가 주어집니다 이것은 주식을 거래하기 쉽게 하기 위해 행해진 것이라고 주식 시장의 역사는 말한다, 어떤 사람이 그의 주식을 팔기를 원했을 때, 그 사람은 물리적으로 그 증서를 중개인에게 가져가야만 했고 거래 조건은 sh의 양과 가격이었다.하지만 이제 마우스 클릭이나 머니매니지먼트라는 전화 한 통으로 거래가 쉬워졌다. 옛날 메릴린치가 그들의 계좌로 광고했던 것이 아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수년 전에 그 계좌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만약 우리가 주식시장을 갖게 된다면, 여기서 이야기 할 것이 아니다.ming & trading system, 우리는 돈 관리를 연습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다른 투자자들의 매수 및 매도 행동을 분석하는 것에 집착했다. 그들은 주식들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이 새로운 세계 주식 분석에서는 무리는 어느 쪽에 몰려들 것인지 추측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매우 이상한 행동이다. 주식의 가치를 추정하는 것은 어떤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내려고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소들이 우르르 몰려갈 방법 많은 증권 거래자들이 그들의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심지어 경험이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거의 또는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보는 것은 주식 시장에는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과 같은 것이 없기 때문이다. 여기 모든 것이 진짜이다.일어날 일 어떤 주식 거래자도 결국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이 어떤 회사의 이해관계자라면 그것 주가 주식 주가전망 주식투자 주가분석 기업분석 기업전망 관련주 주가상승 투자 은 당신이 현재 진행중인 사업을 방해하거나 발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이 타타스틸의 이해관계자라면 그것은 당신이 Ratan Tata에게 전화를 해서 당신이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어야 한다고 그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SEBI의 지침에 따라 권리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