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이 폭력적인 게 온카지노 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공룡들은 사람들에게 폭력적인 느낌을 줄 것이고 쥬라기 공원과 같은 영화를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실제로 그렇게 많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방향으로 가는 공룡 게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게임의 목표가 어린이와 십대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실제로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 무서운 장면들을 만들려고 노력해 보세요

게임을 검색할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게임을 얻기 위해 각 게임의 특징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어떤 게임은 그래픽이 재미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아이들이 따라야 할 복잡한 명령은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십대들은 그들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들이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이 생각하도록 요구하는 몇몇 게임을 검색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이 게임들은 다음과 같다. 보통 논리의 발달과 사람들의 사고에 초점을 맞춘다. 이 게임들은 십대들이 그들의 뇌를 훈련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어떤 부모들은 실제로 그들의 아이들이 이런 게임을 하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주차 게임을 하는 다른 방법도 있다.

몇몇 게임들은 주차만큼 운전에 초점을 맞춘다. 이 게임들은 경찰차나 소방차와 같은 비상 차량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들이 있다.

이 게임들은, 당신은 시내 거리를 운전하고, 그리고 나서, 한 장면으로 차를 세우고 다시 주차해야 한다.

거리는 꽤 좁고 손-눈의 조정은 제한된 손상으로 시나리오를 벗어나기 위해 훌륭해야 한다.

재미에 대한 나이 요건은 없다. 활동적이고 혈액 펌프질을 받고 싶은 사람은 프랭클린 폴드-N-Go 게임의 자격을 갖춘 선수다. 심장 운동은 건강을 위한 강력한 권고다. 이 게임들 중 몇 가지는 전체 사람들에게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다.

보드 게임과 카드 게임은 이러한 활동의 예일 수 있지만 실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야외의 풍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공기와 자연과의 공간 근접성은 자녀가 가질 수 있는 이로운 것일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다.

플래시 플레이어 플러그인이나 쇼크 웨이브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필요하다. 보통 소프트웨어 설치자는 크기가 더 작고, 약 10MB이지만 PC 게임은 크기가 더 크다. 그들은 디스크 공간의 최소 500MB를 차지한다.

자동차 경주 게임과 같은 최근의 PC 게임의 대부분은 디스크 공간의 크기가 매우 크다.

마우스는 컴퓨터에서 그런 게임을 하는 동안 가장 좋은 제어 장치다. 마우스의 왼쪽 클릭으로 유령이나 좀비를 쏘고 오른쪽 클릭으로 총을 다시 장전할 수 있다.

그들의 배경, 제어, 스토리라인에 관한 한,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르다. 브라우저 기반 게임 웹사이트의 대부분은 사용자 등록 시설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사무실에 있는 동안 지루하다면 당신은 어떤 컴퓨터에서도 당신의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다.

집에서 놀다가 멈추었던 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심지어 차 게임도 있다.

당신이 다음 단계로 진출하기 전에 차를 몰고 다니고 물건을 수집해야 하는 전략이 있다.

인기 있는 롤플레잉 게임들 중 일부처럼, 당신이 앞서고 싶다면 다른 선수들과 동맹을 맺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전 세계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에서 수십 개의 더러운 B게임을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다른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다른 나이와 기술 수준의 아이들이 그들의 기술 수준과 연령 그룹에 완벽한 게임을 찾을 수 있는 이유다. 당신이 이 게임을 더 잘 연습할수록 당신은 그 안에서 더 나은 발전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추락하지 않고 더러운 트랙을 통해 자전거를 조종하고 더 높은 수준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게임에 관한 한 전쟁과 사격 게임은 항상 인기 있는 선택이다. 스톰 옵스, 카운터 킬, 건 블러드 같은 몇 가지 훌륭한 선택들이 있다.

어떤 게임은 다른 게임들보다 더 복잡하다. 당신의 총을 쏘고 당신의 무기를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포병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금을 모을 때.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게임은 원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족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줌바 피트니스 게임과 함께 가고 싶어할 수도 있는 것 이 게임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춤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결코 지루해하지 않는다.

기술은 우리를 선택으로 망쳤다. 이제, 사람은 많은 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