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이길 준비를 한다!성공적인 사업주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준비하고 연습해야 한다!당신의 회사는 얼마나 많은 교육, 훈련, 준비를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고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하는가? 영업 그룹은 유망주, 정보 이벤트 및 서비스 프레젠테이션으로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시간? 개점 선언이 큰 사람 수?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분야에나 갈 수 있다.

팀을 도우려다가 포인트 플레이어가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것은 이제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지금, 나는 더 이상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공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한 의심 어떤 선수들은 등급을 매기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통제하는 제닝스는 필요한 대로 공을 조절하고 분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단지 NBA 역사 축구중계보기 상 실제로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의 의미를 더 많이 가질지도 모른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 나오는 어느 누구도 고베 헤스 프라이머리(예비선거)와 일치하지 않으며, 고베스 검투사 마인드셋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2번 헤스는 없다. 특히 킬러 임펄스와 관련된 경우 다른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2위를 걸고 있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확실히 증가한다.

마이애미가 올 시즌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상위 9점 중 3점을 차지하며 경기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레이커스는 전 세계적으로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들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향후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될 때,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현재 NBA 저지를 두 번째로 많이 판매하고 있는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그의 호소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의 최신 유행인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얻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했다.

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서게 될 것이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그리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4명의 게이머들 중 그가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단계와 표면으로 자유의지에 도달한다.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66,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계속되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 엄청난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s의 참담한 부상 이후, 특징적인 자신감과 함께, Oneal은 그가 모든 사람들을 망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유감스럽게도 뼈는 모든 사람들을 망칠 것이라고 맹세했다. NBA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성 상황을 지켜보도록 격려받기를 바라는 것만큼 빠르게 치유되지는 않는다.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남자지만 헤스 무자비한 내쉬는 지기를 거부하고 마음을 다 써버린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즐긴다. 그는 그 과정에서 너를 향해 한 발짝도 내디디뎠을지 모르지만 거의 없다.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스포츠는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