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시장 접근의 기대 징후 – 황소시장과 약세시장 모두 순환적이며, 결국 약세시장은 강세 스마트 금융가들이 시장 전환의 첫 징후를 감지하고 신속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시장을 철저히 파워볼 보게 될 것이다.

투자할 수 있는 영역이 몇 개 있다.

압도당할 수도 있다.

결국 겁을 먹지 않는다. 어떤 영역을 발견하고 체크아웃하고 다른 곳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그 지역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지 선택하라.

허점을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촉발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생각해보라. 이 시스템은 때때로 특정 주식의 가격을 매우 낮거나 높게 밀어붙인다. 예를 들어, 그것은 언론에서 나온 감정이나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트레이더 그룹일 수도 있다.

주식시장에서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투자의 가치를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원으로부터 개념을 얻을 수 있다

V단계: 주식이 건강하고 성장한다면 투자를 동등한 수의 부품으로 나눌 필요가 있다.

부분적인 수익을 보전하고 나머지 주식은 최소한의 정지 손실로 보유한다

그래서 지금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하지만 여러분이 끊임없이 미래에 진입하는 곳을 바라보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자신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훌륭한 증권거래소 운영자들은 적절한 관찰, 해석, 그리고 그 후 현금관리에 유리한 기회를 가지고 거래를 하는 것은 공식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하라.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하라.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역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압도할 수 있다.

위협받지 않는다. 당신이 다른 곳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그 지역에 대해 어떤 위치를 찾고 체크하고 연구하고 싶은지 선택하라.

얼마 후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다.

개발과 기술 부문이 이끄는 시장 급등 나쁜 소식: 당신의 회사는 나쁜 소식을 가져오고 주식은 침대에서 떨어진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오랫동안 시장을 운영한다면, 당신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다. 위의 예에서 당신은 2011년 최고의 투자에 대해 일반적으로 옳았다. 당신은 너무 탐욕스러워졌다. 너무 파티큘러함으로써 당신이 돈을 잃는 것이 아니라 돈을 잃기 위해 무엇을 다르게 할 수 있었는지 살펴보자.

비상장주: 비상장주식은 선호되거나 전형적일 수 있지만 주식시장에는 상장되지 않는다. 이러한 종류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2차 시장에서 구입된다. 이러한 주식은 직접 배치하여 취득할 수 있다.

허점을 자연적인 시장 세력이 실제로 주기적으로 특정 주식의 비용을 낮춘 이상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간주하라. 예를 들어, 그것은 미디어에서 나온 감정이나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트레이더 그룹일 수도 있다.

종종 기업의 소득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이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주식들은 대부분 시장과 투자자들은 실제로 그들을 간과했다. 가치 주식을 사는 금융가는 시장이 곧 그것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매수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식율을 끌어올릴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비결 중 하나는 일반 시장의 기본 패턴을 파악하는 것이다. 이것은 정확한 금리와 볼륨 분석에 의해 달성될 수 있다.

기본 용어로 말하자면, 당신은 강한 호황 시장이 2개의 행동을 앞으로, 그리고 한 걸음 뒤로, 그리고 다시 한 번 반복하는 것을 볼 것이다. 시장은 일련의 높은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당신은 시장이 발전할 때 훨씬 더 많은 볼륨을 보고 싶어하고, 시장이 하락할 때 더 적은 볼륨을 보고 싶다.

나는 매년 300%의 전형적인 이익을 얻지 못했다. 내가 틀렸다면 시장은 나를 힘들게 했다. 그래서 당신은 최고의 반사작용을 빨리 발전시킨다.

만약 당신이 정의되고, 체크된, 금융 기술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승선했던 곳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잃을지 정의하는 것만큼 많은 감액 제도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는 많은 경우, 당신은 거래를 중단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추세가 끝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당신은 당신의 계좌를 더 뚱뚱하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