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가 되기 위해 더 높은 ED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매우 좋은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높은 품질의 문제를 일으킨다: 높은 교육비를 등록하고 받는 것. 어떤 개인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경제 침체에 있어서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위치에서 일하는 것은 얼마나 좋지 않은가? 답은 미국 정부가 테솔자격증 고등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그것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가족에 대한 의미 있는 대학 저축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다양한 계획에 속하는 숙제 연구가 정말 투자 전략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청중은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할 때 도움이 되는가? 물론 가장 원치 않는 요소는 적용되어야 한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상담? 선수들이 팀 규칙을 어긴 것에 대해 정직당하는가? 왜 석영은 대학 프로그램을 보호관찰로 불렀을까? 모든 것은 현금이기 때문이다. 가족 내에서 돈을 찾을 수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 등록금을 스스로 지불하도록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있다면, 대부분은 전혀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왜 선수들이 그들의 가족과 더 자주 이 돈과 자동차와 집을 가져가는가? 한 가지 이유는 모집이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은 지금 당장 주요 대학 모집을 받기 위해 어떤 대학 프로그램(전부 다는 아니다)이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고 느낀다. 이 선수들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특히 아이들과 함께 있는 선수들이 어느 경우든 돈이 필요하지 않다면, 특히 돈을 아끼는 사람들이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전반적인 조건 세계에 대한 가능성, 좋은 혜택, 은퇴 부를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으로 간주되는 전문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그의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사촌은 의대에 다녔고, 그의 4년 의무를 지고, 그들 둘 다 그들의 고급 교육을 받지 못했다. 오랫동안 부모님들 중 한 명에게 한 푼도 들지 않았지만, 그들의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재산가치 부채로 학교를 마쳤다. 군사 점령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회사를 필요로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오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상황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정적 책임 :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 부담일 것입니다. 많은 후기 청소년은 대학 교육 대학 서비스와 함께하는 책임에 대비하여 수업료, 방, 보드 및 책이 비싼 대학은 종종 시간과 돈의 큰 투자이며, 집중적인 분석 분야와 함께 진정한 헌신입니다.이 책임을 지고자 한다면, 다른 전략을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미혼모일 수도 있다면, 당신이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이 어떤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돌볼 아이가 있다면, 당신이 시간을 내더라도 어떻게 실제를 입력할 수 있는가? 그 대답은 장학금이다. 당신이 교육을 위해 엄마들을 위해 장학금을 사용하고 당신이 원하는 교육을 받을 필요가 없다. 2009-2010년에 연방 보조금에 대한 한 학년 평균 상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현금을 늘리겠다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500달러, 5,550달러로 상당히 더 많은 최대 펠 그랜트 상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학생들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프로그램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고등교육대학 사이에는 정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어떻게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에 비해 더 가치가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받은 교사와 같은 급료 수표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하루의 호화로운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개인들은 경제 자동차가 기본적으로 하는 것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추가 선택하기 전에 명문학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있는지 정확히 생각해보라.

고등학교 졸업생이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