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있는 316개의 뒷마당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실제로 MVP 토론에서 환상적인 아이와 환상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에 들어가도록 하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기 때문에, 이력서에 그것들을 추가하라.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현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즌 동안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남도록 도울 것이다.

당연히, 그것은 당신이 하고자 하는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의존한다.

요즘 온라인에는 많은 축구 비디오 게임들이 있고 단지 한 가지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것은 꽤 좋은 일이 될 수 있다.

왜 모든 비디오 게임들이 여러분을 가장 즐겁게 하는 것을 보려고 시도하지 않는가? 각 경기는 다른 전략과 기술로 진행된다. 각 경기마다 마찬가지로 따라야 할 지침이 있다.

때때로, 그러한 지침은 실제 축구 경기 후에 엄격하게 패턴화되는 반면, 다른 경기들은 기본적인 축구 규칙과 약간의 편차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지상에서 주저한다면, 당신은 CNS에게 점진적으로 움직이라고 가르친다. 당신이 빠른 일시정지가 큰 제안이 아니라고 믿을 수 있지만, 우리가 여기서 찾는 것은 어려운 근육을 수축시키고 도약함으로써 스트레칭에 대한 거의 무의식적인 반응이 해외축구중계 다.

하지만 어떤 학교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가? 어떤 학교가 게이머들이 당신의 위치에서 가장 빨리 졸업하도록 할 것인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으세요?

그리드의 개념은 각 더 나은 사람이 비디오 게임의 끝이나 각 쿼터의 끝에서 각 그룹의 등급을 추측하려고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끝 또는 쿼터가 그리드의 선두 행에서 8번을 검색하고 왼쪽에서 2번을 검색하면 그리드에서 만나는 경우 승자 사각형이 각 점수에서 마지막 숫자만 사용해야 합니다. 18점 만점에 8점을 그리드에서 찾을 수 있다.

맷 카셀: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469개의 잔디밭을 위한 33/53 그것은 사실상 카셀에게 완벽한 게임이었고 우리는 모든 것을 자주 볼 수 없을 것 같다. 브롱코스가 너무 일찍 뛰어내렸기 때문에 치프들은 일찍 공중으로 나가야 했다. 카셀은 그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치프들은 여전히 런 통제 그룹이기 때문에 포기 와이어로 가지 마라. 아직

만약 당신이 실제로 경험하는 날의 번들을 들어봤다면, 당신은 이것들이 얼마나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경기장의 VIP 여행을 할 수 있는 축구 경험 계획이 분명히 있다.

그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게이머들의 발자취를 따라 걸을 수 있고, 어떤 경기장에서든 익은 대기 스트레스에서 술을 마실 수 있고, 그의 그룹의 상가와 변화하는 방을 탐험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경험은 그의 모든 발디 친구들의 질투를 자극하고 당신을 사로잡을 것이다. 선물 구매탑의 최고 개처럼, 만약 당신이 땅에서 CNS에게 천천히 움직이라고 가르친다면, 당신이 잠시 멈추는 것이 큰 제안이 아니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여기서 원하는 것은 근육을 힘들게 수축시키고 점프함으로써 스트레칭에 대한 거의 무의식적인 반응이다.

축구 그룹의 경쟁은 실제로 그들의 열렬한 팬들에게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이런 이유로 축구 유니폼의 판매가 인기 있다.

왜 소란을 피울까? 이러한 의류에 대한 거대한 시장이 있고 중요한 축구 클럽들은 실제로 그들의 수입을 더하기 위해 이 인기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학계에 도전하라. 너는 네가 갈 수 있는 학교의 수를 늘리고 싶니?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선도적인 선택 학교를 학문적으로 받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마크 산체스: 2개의 TD와 1개의 INT가 있는 299개의 잔디밭에 27/44는 실제로 리그 2학년 때 훌륭했고 나는 실제로 그를 꿈의 축구 가치라고 부르기를 꺼려왔지만, 그 증거는 그가 외모를 가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설치하고 있다.

비록 뉴욕 시의 날씨가 빨리 나빠질 것이기 때문에 그 팀은 나머지 방법들 중에서 러닝 게임으로 더 많이 눈을 돌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용주들은 고등학교 때 농구를 하는데 활용했던 공격적인 라이너들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적어도 비교적 운동적이고, 발을 움직일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운동장에서 뛰면 발이 약 1초 동안 땅에 닿았을 뿐이지만, 자발적인 수축을 위해서는 몸을 움직이는데 6초가 걸릴 수 있다!그 수치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징조가 아니라는 것을 알기 위해 수학 천재가 될 필요는 없다

온라인에서 즐기는 다른 축구 경기로는 소카와카 비디오 게임, 헤드 액션 축구, 람파지 위의 루니, 비디오 게임의 원숭이 킥도 있다.

또한, 여러분은 더 심각한 비디오 게임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훌륭한 예로는 패스 앤 무브 축구 훈련 비디오 게임과 픽셀 킥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조 하르에서 루니를 데려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