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는 연체료를 부과하거나 영화 대여료에 대한 마감일을 할당하지 않는다. 가상뿐만 아니라 벽돌과 박격포 콘센트에서 영화를 교환해야 한다면 약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엔티어 영화를 보는 것을 선호하는 영화 팬이라면, 단지 일부 클립인 스트리밍된 온라인 영화보다 유료 사이트가 더 나은 결정으로 기능할 수 있다.

유료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을 할 수 있는 스트리밍된 온라인 영화와 한 시즌에 몇 달러만 더 쉽게 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당신은 그 장소를 떠나고 싶지 않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잘 할 수 있는 영화와 좋은 연결을 사냥하는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고 싶다. 한 인터페이스 그것의 시간과 유료 온라인 영화 사이트에 대한 좌절에 비해 몇 가지 많은 이점

사이트 회원은 요즘 또는 TV에서 자신의 컴퓨터로 영화를 재생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것입니다. Dvd 디스크를 CD에 쉽게 태우는 계획도 제공됩니다. 비싼 DVD 버너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DVD는 처리 후 1-2일 만에 도착합니다.여러분의 소망에 맞는 가격 책정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추가 요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회원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영화 외우기 외에 금액은 걱정스럽다. 임대차 구입과 추가될 때 사용되는 가스비는 지구를 정말 놀라게 할 수 있다.

첫 번째 DVD를 본 후, 영화 “Watch the second film”을 받았을 때 도착하는 우편요금 봉투에 다시 보내서 같은 방식으로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음날의 수익과 누가 암시하는 불편함은, 보통 우리가 DVD를 대신 샀다면 종종 우리에게 더 싸게 먹혔을 늦은 수수료를 긁어모으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동차 여행이나 주말 동안 오두막으로 간다면 – 24시간 임대 기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이지 않는다. 그리고 실제 임대 비율은? 영화 대여료당 3달러 이상? 케이블이나 위성 구독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유료 영화 대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꽤 건전한 개념이다. 단점은 전형적인 유료 시청 대여료가 5달러 이상이라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DVD 플레이어를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업그레이드하려고 할 때 당신은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번들처럼 동일한 인터넷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러닝머신을 조사해야 한다.

DVD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인터넷 콘텐츠를 얻을 것이다. TV가 실행된다. 이 접근법의 이점은 DVD 담당자와 함께 콘텐츠를 찾는 것으로부터 TV 설정을 수정하거나 조정하는 것이다.

일본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고 이 웹사이트의 모든 산만함에 대해 토두라고 불리는 또 다른 대규모 온라인 영화 웹사이트가 있다.

이 멋진 웹사이트는 일본어로 개발되었고 또한 세계 각국의 부품과의 대역폭이 결합되어 있어, 정지하고 재개하기 쉬운 매우 느린 스트림으로 만들고 있다.

한 사람이 일본어를 읽는 데 능통했고, 또한 그 호스트와 함께 당신의 세계에 부과된 대역폭 제한에 직면하지 않았다. 사실 그렇지 않은 영화를 보기에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무료 영화를 즉시 보는 것은 얼마나 쉬운가?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동안 영화나 TV 에피소드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이것을 하게 한다.

영화를 즉석에서 볼 수 있을 때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에서 당신이 그것을 클릭하여 PC나 어떤 인터넷 준비 장치에서 자동으로 재생할 수 있는 표시가 된다.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리는 것은 은행 계좌에 링크조아 서 넷플릭스 큐에 영화를 추가하는 것만큼 기본이다. 당신의 영화는 가장 가까운 유통 사이트에 발송되고 하루도 안 되어 미국 우체국을 통해 배달된다. 넷플릭스는 고전 영화, 새 영화, 텔레비전 시리즈를 많이 가지고 있다.

영화들은 이러한 임대료의 물리적 조건 하에서 특정 시간의 시간으로 시청된다. 아마존콤이나 아이튠즈 모두 영화를 보기 위해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만, 더 많은 회원료나 회원료를 지불하지 않는다.

영화를 보기 위해 여러 극장을 가는 것은 지나친 도전이고, 영화나 책 티켓을 얻기 위해 줄 안에 서 있는 것은 훨씬 더 실질적인 추격이다. 우리는 영화 대여와 같은 영화관과 인터넷 영화 가게에서 비디오 VCD, DVD 또는 CD를 구입/대여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개인이 DVD로 영화가 공개되기를 기다렸다가 그것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몇 주를 기다리는 것이 얼마나 비참한지 이해한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보기 전에 그것을 빌리고 있기 때문이다. 위대한 소식은 더 이상 당신이 영화를 볼 필요가 있을 때마다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돈을 쓸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