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분석은 사실상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하다. 일일 그래프나 차트에서 일반 시장 방향의 돈의 양은 현재 상승세, 하락세 또는 기본적으로 좌우로 움직이는가? 적절한 가격과 물량 분석은 당신에게 반응을 줄 것이다. 주식에 관한 약 75%가 일반 산업에 집착하기 때문에 주식 시정 오퍼링 내내 주식을 살 필요가 없다. 그것은 강물의 흐름과 함께 헤엄치려는 것과 같은 추세와 싸우는 것이 말이 안 된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트레이더들은 주식에 투자하는 경우에 이러한 주식을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단순히 그들이 주간 트레이더나 스윙 트레이더라는 것에 의해서만, 그들은 보통 그들의 주식 거래 전략의 최상위에 머물고 조금이라도 잠재적 손실을 피할 수 있도록 짧은 위치를 감시할 수 있다.

주식시장 거래가 1929년 10월 28일과 29일까지 계속되면서 마진 투자자들은 파산한 것이 가장 중요한 소프트 펀드였다. 그것은 마진 포커플레이어를 아끼지 않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어떤 형태로든 그들의 생명 저축을 잃었고 많은 비즈니스 하우스와 은행들이 붕괴되었다.

지금쯤 짐작했듯이, 주식을 샀을 때 그보다 다른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는다. 매우 간단하게 들리는데, 주가 상승이 크게 변동할 수 있는 주식을 고르기 어려울 수 있고, 주식 포트폴리오의 가치도 몇 시간 안에 10%의 이익에서 10%의 손실까지 다양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주식시장 거래는 특정 시간에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

어쨌든, 국제 금융 공동체에서 매일 수십억 달러가 헤지 펀드, 기관 투자자 및 빅 도그에 의해 투자됩니다. 이것은 부동산 시장을 특히 위험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장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꽤 좋은 주식시장 타이밍 시스템이 항상 그것을 제대로 받는가? 나는 결코 다른 것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일반인이 설립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유능한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이 있다.

또 다른 정말 중요한 팁 : Broaden!그것은 산업에 관한 많은 종류의 주식을 사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하면, 1개의 주식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한다면, 당신의 다른 주식들 중 하나가 그것을 만회할 것이다. 다양화한다는 것은 당신의 모든 달걀을 하나의 바구니에 넣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전통적인 상식에 관한 것이다. 이 악명 높은 사기들 중 하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고용될 것이다. 이 사기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와 관련된 것이다. 싼 주식을 많이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과 관련이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은 특히 큰 소문을 퍼뜨렸다. 이러한 조작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시간까지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들의 모든 주식을 무의식적인 구매자들에게 팔아서 엄청난 수익을 살 것이다. 그리고 모든 주식을 판 후에, 그들은 광고와 주식의 가격을 중단할 것이다. 급락

현금을 투자하기 전에 어떤 재정적 문제 없이도 그것을 잃을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다른 목적을 위해 필수적인 재료를 가지고 놀지 말라는 보상이 있다.

모든 주식투자 가이드가 설명한 이 지역은 성공한 투자자의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이 철학은 당신이 거래 돈을 한 사람 주식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절한 방법은 당신의 돈의 일부를 여러 가지 공급품에 추측하는 것이다. 엄지손가락으로, 거래 돈의 10% 이상을 한 주식에 투자하지 말라. 그렇게 해서 당신은 한 번에 돈을 잃을 가능성을 전혀 실행하지 않는다. 이것은 많은 신인 투자자들이 투자를 시작할 때 취하게 되는 실수다. 주식의 발행

주식시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투자비용을 배워야 한다 주식정보회사 .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2단계: 준비해!신문에 실린 기사를 읽으면 주식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내에서 주식시장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위험을 다루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시장 기회에서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계란을 동일한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은 옵션으로 거래하는 것이 더 나은 반면, 어떤 거래 시스템이 개인에게 그 신청서에 한 푼을 쓰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면, 이 시스템들이 많은 돈을 지불한다는 소식과는 별도로, 당신은 종종 그 편지를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돈을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