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질병을 성공적으로 관리한 당뇨병 환자들은 매일 4-5번 혈당을 확인한다: 아침 식사 후 2시간, 점심 식사 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2시간, 그리고 은퇴하기 전에 그것은 당신이 어떤 음식이 혈당을 발달시키는지 배우는 것이 허용된 표준에 들어가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을 시행하고 당신의 혈당을 높이는 음식을 먹는 것을 포기하라.

당뇨병 약은 암 위험을 증가시키기 위해 반복적으로 지적되어 왔으며, 아반디아와 같은 몇몇 약들은 심장마비를 일으킬 기회를 33%나 증가시켰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뇨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이해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항상 변화하고 새로운 발전이 의학에서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는 당뇨 교육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당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 중 하나는 당신이 제시한 특정한 방법과 질문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작은 공책 가지고 있어라. 또는 당신의 전화기에 대한 앱을 사용하거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질문을 기록하는 것이다. 의사를 방문하여 그를 걱정하게 하고 당신이 계속 걱정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또한 지역 도서관이나 책 판매자 사진을 찾을 수 있다.

웹에서 정보를 찾는 것은 당신이 당뇨병에 대해 배우는 또 다른 방법이다. 단지 좋은 사이트에서 당신의 정보를 얻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다는 개념을 받아들이는 대신, 당신은 치료를 수행하는 긍정적인 태도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나는 이것이 꽤 기본적으로 들린다는 것을 알지만 사실 나는 그것이 가장 도움이 되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가장 큰 태도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기꺼이 따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뇨병 환자에게 1칼로리는 다른 칼로리와 같지 않다. 혈당을 낮게 유지하고 합병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이 있다.

그리고 합병증을 개선하는 것은 말할 것도 윤재승 없다. 당뇨병에서 당신을 끌어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뇨병과 비만의 웹 링크를 이해하라. 다른 음식 유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지 않는 한 체중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인슐린 저항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히 제2형 당뇨병의 일부분이다. 내장 지방은 단지 허리를 도는 지방의 롤이 아니거나, 실제 피하 원하지 않는 체중 내장 지방은 내분비 기관에 고려되는 것이 아니며, 당뇨병과 1차적인 연결고리로서 당뇨병과의 연결고리다. 체중 회복제

제2형의 결과는 동등하지만 – 고혈당 – 원인은 주로 신체 활동 부족을 이용하여 수년에 걸쳐 고가의 탄수화물 식단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결과물이다. 탄수화물(설탕과 전분)은 혈중 설탕이 된다. 당을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섬 세포는 위에서 설명한 후에 인슐린을 만들고, 당신의 지방, 간, 근육 세포에 의해 자당이 제거된다. 당뇨병이 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그 결과는 심해진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에 처한 개인들에게 문제를 예방하는 방법을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지루함을 피하기 위해 상황을 바꾸어라. 더 중요하고, 단기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만난 것에 대해 보상하는 방법에 대해. 단기 목표를 예시하는 것은 당신이 계획한 모든 연습을 건너뛰지 않고 한 주 동안 하는 것이다.

사실,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팁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일어난다!이것이 바로 바로 그것이 막을 수 없는 저거너트처럼 보이는 이유다. 옳은 일을 하려고 하는 첫 번째 행동에서, 사람들은 그들의 병을 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진단을 받을 경우, 구체적으로 그들은 무엇을 구현하는가? 그들은 열심히 노력해서 훨씬 더 짜증나는 성공이 된다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노력을 배가시킨다. 노력하면 할수록 더 나빠진다.

제2형 당뇨병은 또한 높은 범위를 초래하지만 매우 다른 이유로 당뇨병은 수년에 걸쳐 계속해서 식단 내에서 너무 많은 탄수화물로 인해 발생한다.

탄수화물(스타치 또는 설탕)을 먹을 때 그들은 혈액 속의 설탕으로 전환된다. 당신의 혈중 설탕을 꺼내기 위해, 당신의 섬 세포는 인슐린을 만들고 당신의 지방, 근육, 간 세포로 수선하여 저장 작업을 위해 매우 정상적이다.

게다가, 전통적인 처방약이 응급실에서의 기술과 같이, 사물에 관한 것에 정말 효과적이지만,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에 너무 능숙해서 보완적인 건강관리가 당뇨병을 되돌리는 방법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정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표준 소다를 마시고 인공 감미료를 선택하는 것도 해결책이 아니다. 사실 아스파탐은 14년 동안 식품 공급으로 인한 거의 모든 부작용을 일으킨 것으로 밝혀졌다. 이 첨가물은 알려진 인간의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 싸운다.

너무 고통스러워서 혈당 수치를 파로 관찰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