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흥분(대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을 하고,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융자(운반)를 소유하려고 했다. 주인은 가족 에너지 키트가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내부와 외부에서 여러분에게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아마도 여러분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전통적인 수리에 대해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설명하라. 여러분은 당신의 부동산 금융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시해야 한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과 그 가치의 혼합물로서 일정 기간 동안 확인해야 한다.

이 기간은 향신료라고 불리는 것뿐만 아니라 5-10이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해 정확한 것을 발견할 수 있고, 대신에 나쁜 틈새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을 수 밖에 없다.

이 목록이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과 비슷한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여러분이 매우 보람을 가질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기 위해 하는 일은, 항상 당신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가 되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해서 48시간 만에 환상적으로 떨어졌던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100만 달러를 벌어들인 추가적인 침울한 설명일 것이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일반적으로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부동산에 가까운 곳에 더 많은 쇼핑 센터를 건설하거나, 아니면 어떻게든 소지품을 업그레이드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게 사고 높게 파는 것이다. 주택은 내년 주택 시장의 40%와 60%에서 가격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내년에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생각해내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설립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5개 이상의 것이 부동산 자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명된 사실과 함께 도달했을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픽업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부동산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과제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개인을 젖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기본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부동산이 있는 집에 있기 때문이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마켓플레이스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증가해왔다. 주식 거래 게임은 보통 두어 명당 경기 침체를 경험한다.

그러나 외출하여 첫 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을 중복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고 있는 것은 종종 어느 것이냐 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한다.

온라인에서 공정한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는 것이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갚아야 할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려 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 원주부동산 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조립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주변을 둘러보는 것뿐만 아니라, 부동산과 관련하여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놀라움은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