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은 정말 우물에서 몸을 씻고, 정화시키고, 청소하고, 먹이는 것입니다 독소를 제거하고, 건강한 영양소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클렌징은 질병을 예방하고, 당신의 능력을 새롭게 하여 당신의 최고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이러한 신체 수용의 문제는 많은 젊고 늙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신체 수용의 부족이 나의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 (내 신체 때문에 성별이 잘못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과식과 건강하지 못한 성행위를 하게 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있어서 수용은 시작점이지 정지점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는 또한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분에 맞는 수술을 받기도 한다.

그러나 우리는 신체를 변화시키기 전에 우리의 신체를 받아들이도록 돕기 위해 도움을 준다. 그리고 나는 설명하고 싶다.또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1980년대와 90년대에 보디 랩은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건강을 감싸고, 곧이어 린넨은 플라스틱과 보온 커버로 대체되었다. 보디 랩의 치료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으로 인해 보디 랩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략 #1 – 고관절과 허벅지, 다리를 최소화하라 성서 등장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경우이다. 당신의 바지는 단지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일 수 없다. 바지는 당신의 고관절에서 땅까지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다리를 길게 하고 당신의 전체적인 실루엣을 더 날씬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외식할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즐길지 모를 때, 당신이 집에 한정되어 먹는 것? 그리고 몸에 기대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조심하라.일단 독소가 우리 몸에 축적되면 세포기능을 방해할 수 있고, 이것은 만성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장애 등 다양한 건강상태에서 나타난다. 결국 독소가 축적되어 신장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질환, 자가진단 등 만성질환에 기여한다.

몇 가지 언급하자면, 면역 질환, 그리고 간 질환간단한 작은 수학들을 해봅시다! 하루에 2000칼로리가 되어야 하는 몸 만들기 식생활의 끝과 함께 식이요법을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제거한다 왜냐하면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의 세포가 전기 에너지를 태울 수 있는 것을 보기 때문이다 식이요법을 앞두고 같은 식습관을 재개한다는 것은 몸이 단순히 콘트롤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전과 같이 칼로리를 줄이고 여분의 지방을 첨가한 지방으로 저장할 필요가 있다.

그는 쉽게 하기 전에, 그리고 그들은 종종 다이어트가 끝날 때마다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된다!흥미로운 것은 교회, 그리스도의 인체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I 코린토스 12세가 그리스도의 본체가 정확히 무엇이라고 가르치듯이요. 단결인가 다양성인가? 답은 물론, 두 가지 모두 통일성이 없는 신체로 간주될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항상 의심할 여지 없이 관련 없는 부분의 집합일 뿐이기 때문이다. 다양성이 없는 신체는 몸이 될 수 없다. 또는 그것은 모두 단지 포인트일 것이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다양성처럼 품위분열되고, 정신지향적인 통합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웨이트리프팅, 이 행동들은 신체가 이 기도에 기초해서 할 올바른 일을 위해 필요한가?나는 기분이 좋아졌다. 창조적인 공간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확실히 항상 창조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나는 명상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모두를 버리고, 혼자 있는 것이 내가 배고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그렇다면 해독하려면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요? 우선, 당신은 내가 위에서 말한 독소들 중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적게 먹고, 당신이 자신에게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등다른 한 가지 생활 방법을 완전히 파악해야 합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아니면 여러분이 그것을 가둘 때, 혹은 그렇게 두려워할 때, 여러분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존재하는, 살아있는 순간으로부터 자신을 빼앗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예를 들어, 문을 열고 실제 몸을 대하는 것을 멈출 의향이 있나요? 이 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였던 것처럼?체육관 회원 자격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운동하러 가기 위해 시간을 내서 체육관에 가서 일하는 오피시티 개인 트레이너들의 선택을 말해줄 수 없다.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은 그들의 새로운 사업 대부분이 몇 번의 훈련 세션으로 왔다가 사라진다. 다시는 볼 수 없다. 그리고 그 고객들은 여전히 매달 돈을 받고 있다.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