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 회사에 계좌를 개설하고 공인 회계사 또는 금전 계획 담당자에게 2 백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적어도 한 번은 계획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의료비, 엄청난 자동차 수리비, 해고당할 때마다 내야 하는 일상적인 생활비, 그리고 추가 비용에 해당하는 놀라운 지출을 위해 돈이 따로 마련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먼저 지불하는 것이 필요하다. 3~6개월 치 주거비가 최고의 안전망이다. 금융 컨설턴트들은 보통 매달 급여의 20%를 삭감하는 것을 옹호한다.

은퇴 자금이나 주택 계약금에 해당하는 다른 금융 목표를 향해 월별 20%를 계속 투입하십시오. 조폐국은 현금 순환, 예산, 은행 카드, 청구서 및 투자 모니터링을 모두 한 곳에서 간소화합니다.

개인 금융의 날씨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재정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더 높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계획하는 동안 현재의 필요에 맞게 예산을 책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 금융은 당신의 일상적인 금전적 욕구를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금전적 미래를 계획하는 것의 중요한 절반이다.

일부 IRA에 대한 기부금은 세금 공제가 가능하거나 인출도 비과세가 될 수 있다.

예기치 않게 사망하면 생명 보험은 소득을 교환하거나, 모기지를 상환하거나, 자녀의 학비 또는 기타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돈을 제공합니다. 현명한 돈 결정의 일생은 교육에서 시작됩니다.

이것은 고속도로에서 차가 고장 났을 때 원하는 계획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보험 회사나 AAA나 당신의 은행 카드에서 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차량의 나이와 주행 거리는 귀하가 얻을 수있는 보호에 어려움이 될 수 있으며, 견인 될 수있는 거리와 12 개월 당 얼마나 많은 서비스 전화를 받는지에 대한 제한이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자동차 보증은 최신 자동차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지 못하면 재난이 닥쳤을 때 무방비 상태로 사라질 수 있다.

질병이든, 갑작스러운 실직이든, 아니면 가장의 죽음이든 말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HSA를 개설하는 데 필요한 의료 보험 유형에 가입 할 수 있거나 가입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무료 템플릿을 사용하여 개인 자금 및 계획을 돕고 싶다면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가져 와서 개인적인 필요에 맞게 편집하십시오. 또한 항상 금전적 또는 자금 지원을 선택하는 것보다 먼저 지식이 풍부한 고문의지도를 구해야합니다. 금전적 위험으로부터의 보호는 연금, 재산 / 사상자 보험, 생명 보험 및 의료 보험을 포함한 많은 금전적 상품을 통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 투자자는 비즈니스가 다른 회사의 주식을 구매하는 조직의 개인 주식을 보유합니다. 529 계획은 자금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과 팁을 알고 있다면 대학을 낭비하지 않도록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529 플랜은 일종의 저축 및 투자 계좌로, 인출이 공인 교육비를 위한 것이라면 돈이 비과세된다.

개인금융은 소득창출, 지출, 저축, 투자, 안전 등 개인의 금융행위를 계획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다. 개인 자금 관리 전략은 가격 범위 또는 통화 계획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개별 통화 관리의 가장 전형적이고 중요한 특징을 분석합니다. 저축은 수익에서 남은 것이지만 투자는 미래의 수입이나 재정적 저축을 얻을 수있는 구매입니다.

시카고 대학에서의 그녀의 논문은 고객 경제와 가정 경제학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동일한 대학의 가정 경제학 교수인 Margaret Reid는 소비자 습관 및 가정 습관 연구의 많은 개척자 중 한 명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비용에 대한 무지와 이해 때문이었습니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은 아동 혜택을 주장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중 일부를 반드시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 자격은 금전 계획 경력 내에서 일하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30 일당 ⁇ 6부터 시작됩니다. 더 나은 것은 당신에게 더 큰 삶을 살도록 봉사하기 위해 깊이 공급되고 실행 가능한 권고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돈과 일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까? 동료, 가정 및 이웃; 또는 사적인 진보와 건강?

몇 년 동안 은퇴를 위한 현금을 따로 마련하고, 빚에서 mbl 벗어나고, 과소비를 피하려면 규율이 필요하다. 게다가, 일단 재정 문제가 해결되어야 할 때 재정 문제를 돌보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감정적인 초연함을 갖는 것은 중심을 유지하고 모든 친척들의 구제금융 요청을 탐닉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런 다음 비상금을 챙기고 나면 자기 훈련에 투자하는 것이다. 주식을 사고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기관 자금 관리자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상품명 : COMMON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