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보디빌더와 관련된 제 자신도 여러분에게 영양을 섭취하고, 체육관 밖에서 하는 것을 이용하며, 또한 체육관 안에서 코칭하는 것보다 더 힘든 훈련을 할 것입니다.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내가 많은 빛 존재들과 직면했던 베일의 구성 요소들을 방문해왔다. 이 빛 존재들은 보통 물리적인 형태의 외관을 둘러보았고, 우리가 여기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 형태를 통해 서로 관계하기 위해 취하는 것과 같은 접근법 안에서 그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했다. 하지만 한 번은 그랬다.이온,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왜냐하면 정말로– 햇빛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나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서, 나는 또한 나를 햇빛의 존재로 보았다.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단조로운 방법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운동을 하기 전에 뻣뻣한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칭을 한 후에는 30분 동안 조깅이나 달리기를 할 수 있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할 때는 모유를 잃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멘텀 또는 다른것들 , 당신의 심장 박동수가 내려갈 것입니다 , 천천히 걸으면서 휴식하는 시간을 가져라.옷을 입고 당신의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많은 수의 트랜스 사람들이 정말 많은 과정을 밟는다;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현재 수행하고 있지 않을 때, 그것을 매우 자주 하기 시작한다.

올바른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을 반영하는 것과 같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수용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되는 정체성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이 사람들은 당신을 생각하고, 과거를 생각하고, 혹은 무언가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인다.이것은 환상적인 사람에 의해 최고의 몸매로 보여진다. 모래시계나 곡선의 몸매를 가진 여성들은 행성 위와 아래를 매우 잘 가지고 있다.

매우 조심스럽지 않다. 이러한 체형 여성들은 체중을 통해 살을 찌울 수 있다.

네, 당신이 아플 때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증상을 요청하는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사는 실제로 얼마나 자주 건강의 원인과 패턴과 관련이 있습니까? 건강한 심신을 유지하기 위해 구입하라, 당신이 왜 이런 특별한 증상을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찾기를 고집하라 당신의 일상의 습관이 해로운 건강으로 판명되었을 때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알고 있는 부가적인, 당신이 알고 있는 더 많은 것을 피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인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여러분이 가져야 할 선물을 주권적이고 감사하게 줍니다. 그는 여러분이 가져야 한다고 결심합니다. 그 선물들은 영이 선택되고, 영이 임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선물을 자랑하기 위한 아파트는 결코 아닙니다. 모든 것이 같은 영을 사용하여 주어지므로, 어떤 것들은 같은 영보다 더 눈에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다른 이들과 영혼이 모든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요구의 도시는 모든 선물들이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운영되도록 필요하다. 모든 세포는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까지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 또한 프로그램 되어 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 우리는 반드시 2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 그들은 에너지를 소비한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한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에는 전혀 연소하지 않는다 – 실제로 적은 양의 살코기 세포는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 몸이 연소할 수 있는 칼로리를 생산한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방식, 우리의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실제로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당신의 유전학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도전은 없다. 독소의 축적은 포인트가 아니다.진짜 닮았다는 신호인 한 가지 동작은 목을 갸우뚱거리며 웃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 당신과 대화하면서 이 동작을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즐기고,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대화에 참여한다는 것을 나타낸다.대부분 그때부터 당신은 병원을 방문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과 함께 이미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종합적으로 일을 할 때, 또한 이러한 나쁜 증상들이 처음부터 일어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데 집중한다.

만약 당신이 항상 아프다면 당신은 미래에 건강한 심신을 가질 수 없기 때 출장안마 문에, 많은 홀리스테리를 적응시키라.1온스의 예방이 아마도 1파운드의 정지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