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주요 초점이 무엇이든,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주로 당신의 제안에 근거하여 구매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채널, 특히 Instagram, YouTube 및 Tik Tok. 또한 개인 Facebook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나 웹 세미나 및 팟 캐스트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 공고한 신청서를 작성하라. 예를 들어 어떤 유형을 작성하라든지, 셀러의 뉴스레터에 가입하라든지, 제품 데모에 참여하라든지.

Thinkific 제휴 동반자는 매년 추천 당 1,7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번들은 Pabbly Plus | 모든 Pabbly 목적의 경제적 번들입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경우 여러 유형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회사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을 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 및 게시자와의 데이터 기반 파트너십 덕분에 우리는 2020 년에 40 억 건의 광고 노출과 실질적으로 6 백만 클릭의 역할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Telekom 제휴 프로그램은 독일에서 가장 크고 수익성이 높은 제휴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고객 관계와 소중한 파트너와의 신뢰할 수 있고 지속적인 협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홍보를 통해 가시성을 높인 우리의 독특한 파트너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는 총 판매의 진행 상황에 대해 12개월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블로그 및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사용하여 모델을 향상시키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의 결과로 그들이 날씬해 보이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두려워한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청자의 구성원입니다. 당신은 개인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의 개별 제품을 홍보 할 것이고, 그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과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사내에서 관리하거나 제휴 관리 대행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오피사이트 일상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운영합니다. 이들은 높은 지불금을 가진 틈새 제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컨설턴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더 높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어 더 많은 방문자, 약혼 한 손님 및 더 많은 제휴사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일반적인 우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