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분명한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떤 사이트의 성공도 방문자의 수와 정비례합니다. 만약 성공이 대략적으로 방문자라면, 왜 지능적인 사업가가 웹 사이트를 광고하는 단일 전략을 위해 홍보 기간과 예산의 95%를 할애할 것이라고 확실히 알려진 것일까요?여러분의 자리를 지키는 것은 전투입니다. 예, 여러분이 그것을 저 위에 올려놓는 것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근면함이 없이는 그것의 뒷전이나 더 나쁜 것이지요, 눈 깜짝할 사이에, 악명 높은 샌드박스에서 말입니다.링크 개발은 지속적으로 수행되는 작업의 개인 사례입니다. 기본적으로 링크 개발은 모든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를 찾습니다. 더 많은 링크가 있을수록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Bob 박사는 토론토에서 최고의 치과의사 중 한 명이고 그들이 나의 치과 업무를 재구성하는 동안 보통 40번의 윙크를 잡을 수 있을 때, 그러나 이제 그는 나의 SEO 훈련 스필을 웹 개발자들, 검색 엔진 옵티마이저, 물론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 의해 야기되는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나의 주의를 기울인다. 직원 중 한 명만 토론토에서 열리는 SEO(엔진 최적화) 교육 코스에 보내고 평가를 약속하고 6주 후에 다음 치과 검진을 받기 전에 연락을 취할 것을 권합니다.당신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할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중 하나는 당신의 사이트가 5개의 주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로 쏠릴 것이고, 당신의 페이저랭크는 지붕을 뚫을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그렇게 많은 것들이 잘못되면, 당신의 노력은 실제로 당신의 형 백링크 편없는 웹사이트로 인해 헛수고가 될 것이다. 데이터 고속 도로에서 교외 지역에서 사라집니다.SEO의 공부와 실천이 내 눈에 매우 좋았다 5년 전, 나는 Optimization에 대한 나의 연구가 내가 나의 고객을 잘 돌보게 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리고 때때로 나는 나의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성취하는 것을 증명하는 의뢰인을 가지고 있다.

나의 회사에 대한 걱정 내가 한 일의 결과로, 나는 훌륭한 반복 사업과 고객 충성도 사업을 즐겼다. 그 계획은 더 이상 많은 준비나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한 가지 거래 때문에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를 정말로 바랄 것이다.cuck pourse 그것의 멋진 사업우리는 여러 해 동안 한 고객을 상대했다. 그들의 캠페인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정말 형편없는 키워드를 골랐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그들에게 이것을 알려주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내가 미리 움직인다. 우리는 그들의 특정 키워드를 검색 엔진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었다. 그러나 우리가 의심했던 것처럼, 매 몇 주마다 매출이 증가하지는 않았다.고객은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물어보곤 했다. 그들이 그들의 최적화된 키워드를 수정하도록 권고하는 것과 함께 그들의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제안했다. 그들이 고려하고 보통 했던 스마트한 개선 사항들. 키워드 변경은 고려되었지만 승인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떠났다. 우리는 여기에 모두 가격을 얼마로 책정할 수 있습니까? 음, SEO의 가격 체계는 평판이 좋은 회사들 간에 전체적으로 다양합니다. 일부 회사들은 매달 유지 관리비가 포함되기 때문에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반면, 다른 개인들은 웹사이트별 필요에 따라 맞춤형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SEO의 가격은 시간당 최대 150달러이므로 귀하의 사이트는 거대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더 많은 작업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스레 더 작고 단순한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을 들이기 위해, 돈에 대한 가치를 볼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인터넷 광고 최적화 회사에서 리소스를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지 안내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프로모션 예산이 적든, 한도가 적든, SEO 컨설턴트가 자신의 책임으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행착오를 통해 광고 방법에 대한 리소스를 확보하는 것은 확실히 위험하기 쉽습니다.당신의 SEO 컨설턴트는 당신이 힘들게 번 현금을 수백, 어쩌면 수천 달러뿐만 아니라 실험 광고에 거는 골칫거리와 마음의 고통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키워드를 조사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 있으며, 많은 콤보를 사용해 볼 수 있지만 검색 응용 프로그램에서 0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무엇입니까?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