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Schaub: 2개의 TD와 0개의 INTs로 314 야드에 22/32 야드를 위하여 마침내 훌륭한 경기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그 투쟁들은 그의 모든 것이 그의 잘못은 아니지만 그는 거의 그를 다시 선택으로 돌려놓았습니다.정말로 nfl과 대학축구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그것이 사람이 볼 수 있는 가장 많은 양의 순수 스포츠가 될 수 있는 이유이다. 대부분의 대학 스포츠맨들은 작은 리그를 하는 것에 대해 결코 돈을 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에게 대학축구는 그들이 대학 돼지 가죽에서 매년 할 수 있는 최고의 축구이다.평범한 팬이라도 보는 그 선수들은 특별하다. 그 선수들은 NFL에 대해 매우 잘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NCAA 축구공에서 보내는 짧은 시간을 즐기고 있다.

나머지 선수들은 당신의 축구 게임에 대한 사랑을 위해 뛰고 있다.

그 아이디어는 마치 축구의 광적인 느낌과 함께 축구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그 그림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축구화, 축구공, 축구 저고리라고 부르든, 그들은 경기를 경험하는 동안 당신의 게임에 대한 열정을 대단한 정신력으로 묘사한다.

축구 커프링크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들이 훌륭한 선물 아이템으로 사용된다는 것이다.당신의 친척에 대한 열정의 표현만약 여러분이 아직 열병에 걸리지 않았다면, 지금이 축구 셔츠를 살 때일지도 모른다. 게임을 할 생각을 할 수도 있다 먹튀폴리스 .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여러분이 nfl 스포츠를 하고 싶을 때 평상시의 셔츠를 입을 수 없다. 어떻게 보이는가? 뭘 찾아야 하죠?수십 년 전, 제가 테니스를 치기 시작한 게 10살쯤 되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그리고 제가 운동장을 찾았던 바로 그날은 춥고 약간 안개가 낀 날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이 완제품과 완전히 흡혈귀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이 어떻게 공을 가지러 갈지 알았기 때문입니다.nt는 다른 선수들이 샤워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을 제외하고 어떻게 그곳에 그것을 도착시킬 수 있는지 정말로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공에게 몇 명의 전지전능한 트레이너를 줄 것이다.1초 동안 40을 잊어버리고, 10과 20야드 속도를 평가하라.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 단순히 스플릿으로 태클을 놓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1초 안에 많은 양의 아웃렛을 소비하면 더 좋은 러닝백을 선택하는 것을 스프린트 생각할 때 단지 공을 놓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