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및 개인 보안 판매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회사가 직접 및 저가로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편리하고 자진해서 직접 설치할 경우 훨씬 더 많은 기본 보안 시스템을 200달러부터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작은 가격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일상의 생명을 구하라 잠든 경우를 생각해보라 가정 보안 없이는 도둑이 이미 집에 있고 가족에게 위험한 존재라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과 함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뿐만 아니라 당신의 삶에 너무 뒤처질 때까지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urs는 당국에 잠재적 위협을 경고함으로써 많은 피해를 피할 수 있다.

첫째, 다양한 종류의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특히 기본 정보는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경고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에도 연기 감지기, 유리 깨짐 감지기, 폐쇄 회로 홈 시어터 시스템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홈 시큐어를 평가해 보십시오.Rity는 철저하게 필요로 하고 당신이 원하는 보안의 정도를 원한다.

Next, 누구라도 똑같이 설치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도난 경보 회사를 찾아라. Wireless 시스템은 당신의 것의 일부로 설치될 수 있지만, 유선 장치는 훈련된 도움을 필요로 한다.

커튼을 열고 집안 곳곳을 거닐며 창문으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필요하다면 몇 가지 물건들을 다시 배치하세요. 정원의 고가 물품은 항상 눈에 띄지 않게 하세요.다시 말하지만, 나는 당신의 양탄자와 화분을 추가로 남기지 않는다. 대신, 당신이 집 밖에 갇힐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요소를 주시오.당신의 보 CHURCH OF GOD 안 회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개인 집 주변에 배치하기 위해 보안 스티커와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을 그들의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것을 기본적으로 매우 촌스럽게 느끼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스티커는 잠재적인 버글라를 제거하는 데 이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보안 시스템에 증명된다.rs, 심지어 경보 시스템을 만들 수 없는 경우에도 몇 개의 스티커를 그들의 재산 주변에 사용한다.

생각해보세요. 텔레비전의 광고는 가정 경보 시스템이 당신을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는 개념을 팔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시각화를 그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을 발로 차서 걷는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녁식사를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젼을 보는 동안 바로 그 안에서 어떻게 실제로 첨단기술의 보안이 방에 있을 때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