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어떤 방법 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뼈 속에서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거대한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상호 작용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순히 우리에게 팔면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그것을합니다. hand; call by call, door by door 우리는 우리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운영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높다.

두 번째 기술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광고,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제안하거나 판매자에게 응답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행동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옵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방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이 거기에 있든 없든 작동하는 OS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게임을 연습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거의 얻지 못했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정말로 주중에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하는 실제 경기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의 탁월함을 찾는 데 시간이 없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큰 문제지만, 나의 가까운 전화 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내가 가진 것을 말할 필요가 있다.

가장 큰 핸디캡은 내 재능의 부재일 가능성이 높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재능이 많지 않다.

간단한 응답은 무역과 투자 모두 특별한 활동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시장의 모든 재배치를 실제로 활용하려면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핵심은 혼합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비슷하게 당신의 개인 은퇴 계좌에서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여 당신이 제안을 소유하기 위해 임대한다면 당신의 IRA는 당신이 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결국 수령자가 될 것이다.

페니 주식의 매력은 낮은 비용입니다. 기회가 있지만, 회사가 개발 추세에 진입할 수 있다면 주식 비율은 매우 빠르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투기 금융가가 선호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비트겟 때까지 기다립니다.대다수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대다수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30 대 또는 40 대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을 길게합니다. 결국 은퇴 할 때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위한 훌륭한 둥지 알을 가질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당신이 대학에가는 동안 시작하는 날 이상적으로 당신은 여기에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행동 마케팅은 당신의 마케팅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렬, 화면과 당신의 전망을 정렬 그래서 가장 인증하고 가장 영감을받은 응답하고 당신에게 이야기하게 간단히 말하면,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발견 할 수있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와 함께, 적은 작업을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현명한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시장에 대한 특정 양의 연구 조사와 지식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느끼고 원하는 금융 투자 전략을 수립하고 당신의 삶의 방식에 맞출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금융 투자을 하기 전에 화폐 기획자를 만나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금융 주최자가 재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투자를해야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사는 것은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현금을 잃을 위험이 끊임없이 있기 때문에 투자는 거의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사업에서의 소유권의 몫이다(가방,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사업을 고려한다) 그들이 현금을 모으고 싶을 때, 사업은 그들의 회사에서 주식의 몫을 제공한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열고 싶어할 것으로 예상하는가? 그녀는 사업에서 주식을 팔고 그렇게 하기 위해 현금을 모을 수 있었다.

달러 기반 투자는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달러 금액으로 주식 (또는 다른 투자)을 구매합니다. 주식 비용의 배수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 달에 50 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항상 특정 주식 수를 취득하지 마십시오. $ 50 상당의 주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 1252 주식의 경우 $ 50은 399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