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에서 현금을 활용하는 방법을 통한 당신의 개인 금융은 무생물 항목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중요한 기술적 요소이자 도구는 현금이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가장 필수적인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관행이 현금보다 더 중요하다.인생에서 우리의 행복과 자유의 엄청난 부분이 우리가 돈을 관리하는 방법과 연관되어 있다면, 우리는 돈을 현명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현금을 관리할 필요가 없다.다행히 노후준비를 도울 수 있는 우수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401k 401k는 전국의 수많은 기업들이 내놓은 은퇴전략이고 개인금융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세 가지다.예산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지출 계획은 그것의 일부를 돌아보는 것을 단순하게 만든다. 당신이 실제로 지불한 금액이나 당신이 특정한 기간 동안 실제로 얻은 수입에 대한 진술이 필요하다면, 당신의 지출 계획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목표를 세운다면, 당신은 아마도 목표가 달성될 때마다 자신에게 한턱 낼 것이다. 이것은 훌륭하고 체크된 시스템이고 효과가 있다.

그러나 어떤 개인들은 그들이 충전 카드를 결제하는 즉시 구매 행위로 자신을 대한다.

당신의 카드가 결제되면 모든 방법으로 한턱내지 말라. 하지만, 그러나 나는 항상 한턱을 낸다.보상이 귀사의 시나리오에 적합한지 확인평가 여러분은 달콤한 거래를 확실히 하고 싶을 거예요, 그렇죠? 당신은 당신이 가장 싼 가격에 살 수 있는 최고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기를 원한다.

좋은 생각이다. 그러나 단지 당신이 비용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분명히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가장 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얻는다면, 당신은 또한 성능을 악화시킬 것이다.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없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 금융의무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그것은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일이다 그리고 이러한 맥락에서 나는 당신에게 카드 금융의무의 결합을 위해 일하기를 권하고 싶다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경제적으로 찬란하고 행복한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전략을 짜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은 파산할 아주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계이의좋아요, 예산이 있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하지만 예산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무 계획이 무너질 것입니다. 전략을 쓰기 전에 한 달 동안 준비를 마쳤습니다. 단지 전략을 고수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변경하기 지난 3개월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인 예산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여러분의 집에 에너지가 효율적이니? –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 차단제를 창문 위에 놓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크게 줄일 수 있고, 제발, 문을 닫아두세요.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가 내가 바깥을 데우는 데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그들은 개인 재정 기초에 대한 건전한 판단을 이해한 것처럼 들린다 당신의 집을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들을 발견한다 당신은 생태학적 발자국을 덜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에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작은 것이 가장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겉보기에는 그렇지 않지만, 작은 것이 가장 많이 쌓일 수 있다.

하루에 5달러를 더 투자하면 한 달 동안 의도하지 않은 지출로 150달러에 이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로 운용될 수도 있다.

빚을 갚기 위해 하루에 5달러를 더하면 150달러를 더 내는 것과 관련될 수 있다.

매달 금전상의 의무를 지우고 있습니다!충전 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해로울 수 있습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일상 비용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식당, 쇼핑 및 가스 소비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것들을 지출 목록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매일 지출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하기 위해 송장을 수집하거나 일지를 일주일 동안 보관해야 할 수 있습니다.비용 절감은 개인 재원의 관심사여야 합니다. 저축을 최우선 관심사로 삼으십시오. 각 수입의 일부를 저축에 제쳐두는 루틴을 만드십시오. 여러분이 청구서에 대해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먼저 자신에게 지불함으로써, 여러분은 점차적으로 금전적 안전장치를 축적할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금융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협상하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라 당신의 금융채무는 아마도 적은 액수의 현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약간의 일부를 그들에게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당신의 금융채무는 훨씬 덜 사용하는 http://marginpost.com/ 것에 대한 당신의 금융채무를 제거한다.

당신에게 유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