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인생에 공황 또는 불안 공격의주기를 중지하기 위해 구현할 수있는 중요하고 놀라 울 정도로 간단한 방법을 배우는 것으로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ntrol one self talk 진정한 공황 발작의 한가운데서, 그것은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미친 듯이 또는 당신이 죽어 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또는 심장 마비를 겪고 있거나 신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불안을 경험하고 해를 입습니다. 임박한 위험에 대한 생리적 반응입니다. 불안 발작을 경험하고 30 분 동안 지속된다고 말하십시오.

Barrys 프로그램 Panic Away는 모든 환자가 원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즉시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사람 기술을 사용합니까?

이제 당신은 당신의 공격을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격에 대한 힘의 내부가 아니라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공격을 마스터하고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공격 중에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심호흡하십시오.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평온을 유지하고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수집하십시오. 자신과 이야기하고 정착 할 요소와 당신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완료해야 할 것의 예입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나이, 생활 방식, 경제적 지위, 또는 공황 발작의 길이에 관계없이이 특정 문제를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긴 여정이 첫 걸음으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공황 발작을 막을 수있는 정확한 해결책은 없습니다. 장애 문제와 함께 크게 도움이되는 친환경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발작은 주의가 필요한 의학적 상태처럼 보여져 왔다. 만약 당신이 이 갑작스런 긴장과 공황의 급증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과 함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래서 확실히 상황을 관리할 수 있다.

징후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과 관련된 것은 자신을 제거하는 첫 번째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징후를 확인하면 공격 내부의 시작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당신이 잡는 것 이상으로 많은 두려움과 불안을 취함으로써 당신을 놀라게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만약 그것이 이미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때 그것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내가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을 가지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이나 특정 공포증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약해지고 결국 그것으로부터 바로 존재를 빨아들인다. 종종 너무 빨리 그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그러나 몇 달 후, 그녀가 다른 차를 운전하는 동안, 그녀는 그들이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빠르고 얕게 숨을 쉬기 시작했고, 그녀의 심장은 뛰기 시작했고, 그녀의 손은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그녀는 움켜잡았다. 운전대를 너무 꽉 조여서 손에 움푹 들어간 곳이 생기고 항상 백미러를보고 있었습니다. 웹상에서 그녀의 차에 너무 가깝고, 모든 것을 멀리하기 위해 흘려 보내십시오. 그녀는 당신의 공황 상태에서 모든 증상을 겪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데이트 생활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지속적인 공황 또는 불안 발작은주의가 필요한 의학적 상태로 간주되었습니다 불안과 공황의 갑작스런 급증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과 함께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있으므로 길 아래로 시나리오를 관리하십 자폐아보조기기 시오

천천히 그리고 강렬하게 숨을 쉬어라. 이것은 당신이 너무 빠르고 너무 짧게 숨을 쉬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가슴 호흡을 피하라. 당신은 당신의 호흡이 배를 향해 가는 것을 느껴야 한다.

물론, 알약을 터뜨리는 것은 당신을 진정시킬 수있는 것입니다.하지만 진정으로 알약에 의지하여 더 나아질 수 있습니까? 그리고 치료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문제를 다룰 수 있게 해주지만, 단지 당신이 공황발작을 이길 누군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뿐이다. 공황발작은 당신 자신 안에서 만들어진다. 공황발작을 멈추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외부 중독으로부터가 아니라 몇 안에서 할 필요가 있다.

힘을 주는 것은 어떻기 때문인가?

공격이 다가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때, 당신은 스트라이크를 무력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공격이 사람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친 적이 없다고 말해라. 맨발로 달리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을 극복하는 데있어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야기하는주기적인 부정적인 생각을 깨는 것입니다. 많은 에피소드 나 공격에는 부정적인 두뇌가 선행됩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벽난로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는 공황 발작의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합하고 공포의 범위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또는 알코올을 너무 많이 섭취한다면, 그 음료에 훨씬 더 많은 와트를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