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함께 얻는 몇 가지 대체 투자 옵션이 있다.

그것은 가격 이자율이고 가치 있는 안전을 감지한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같은 위치에 있었다. 처음에는 처음에 굴러 갔을 때 우리가 있었다.

현실을 직시하자 싼 작은 재산을 고치는 데 돈과 함께 은행을 쓸 수 있다.

그리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쉽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만약 올바른 것들로부터 포지션 돈을 쓸 필요가 있다면, 아니, 당신은 당신의 집을 살 수도 있다.

차이의 마진은 비슷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보류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남자와 여자는 항상 그렇다. 사람들은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그들의 특별한 미래를 투자하는 것을 연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은퇴할 때, 그들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에 다니기 시작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언젠가 여러분 자신을 위한 멋진 보금자리를 갖게 될 것이

위험이란 무엇인가? 위험을 가치 하락의 전망으로 정의하십시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과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위험을 모두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미래 기간 동안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펀드는 평범한 사람들을위한 단순화 된 투자를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에 대한 채권 및 주식 선택과 같은 일상적인 자금 관리 및 투자 결정에 관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펀드를 통해 펀드 회사가하는 일입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언급 된 세 가지 자산 범주로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는 벽에 대해 머리를 때리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십시오.

나는 확실히 내 골프를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처리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는이 칼럼을 작성하고 자신의 워크샵에서 나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내 투자는 내가 즐거운 구호를 위해 이것을 취할 수없는 부채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내가 성공할 수 있다면, 시장을 이길 수있는 지역에서, 그리고 내가 멀리 의존하는 방식으로 내 부를 키울 수있는 방법으로 다른 종류의 수입에 덜 의존하게 되는데, 그러면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내가 법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골프가 아니라), 그러면 나는 내 투자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단순히 내 투자가 취미로 행동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중요하다. 나는 단지 최종 결과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지구 전쟁 3 만약 소유주가 그들의 과소비를 갚지 않는다면? 많은 주에서는 주택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며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로서 먼저 돈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부동산이 무료이며 무료입니다!맞아,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무료 집을 얻었을 뿐이야. 집을 빌리고, 임대하고,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이 주식 투자에 소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시간은 얼마인가? 하루에 15분만 일하면 되지 않을까?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면서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러한 주식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극치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하는가?

싸구려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린다면 당신은 부동산 중개업자와 함께 그것을 열거해야 한다면 많은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분석이 핵심입니다 – 어떤 종류의 금을 구매할 것인지 결정할 때, 누구나 수행되는 모든 종류의 좋은 기능을 목표로하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항상 위험한 투자자가 아닌 경우 광산 주식은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가되는 경향이 있다면 금 냉장고 전에 ETN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장을 보는데, 그래서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팔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지역 잡지 상점에서 투자 및 주식 게임 잡지를 지출하고 표지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표지를 통해 자주 사용하거나 인기있는 산업을 보거나 적절한만큼 빨리 덤핑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인기있는 가족방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단순히 인기가 없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인기있는 것들은 좀 더 확대 될 수 있지만, 주식은 그렇게하기 때문에 하락할 것입니다 : 그들은 급증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려갑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은 도금되거나 금으로 채워지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당신의 생각을 바꾸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