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전체 신체 루틴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요구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약점이 있다면 특정 근육 그룹에 집중하는 것이 어렵고 완전한 신체 운동은 종종 물질 운동으로 제어됩니다. 전반적인 발전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 될 수 있습니다.

5) 전체 다재다능 함과 통제 당신은 체중 운동을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가장 만족스러운 것들 당신은 하루에 20 ~ 30 분 동안 이것을할 것이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지방이 없고, 체력이 좋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주고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 할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의 빈번한 스트레칭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독성 물질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자마자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먹는 음식의 유형을 여전히 의식해야합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를 알면,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사용되어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른 기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체가 오염 물질로 가득 차게하는 모든 음식을 배뇨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운동, 요가 또는 마사지 유형의 완전한 이완 이외에, 그 이점을 추가 할 것입니다 그것은 영구적 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제안이 될 것입니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해야하는 대신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소비가 하루에 3 끼를 먹는 것을 포함한다고 생각하지만, 하루에 4 ~ 5 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실제로 더 좋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 대사 과정을 계속 유지하고 하루 종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지 못하게합니다.

전략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에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상반부에는 강렬한 색상, 장식, 스팽글 등으로 탑을 찾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글루건으로 걸어 다니며 무작위로 반짝이는 물체를 상단에 붙이기 시작하여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멀리있는 희미한 소음 일 것입니다. 우레와 같은 박수소리)천체에 사는 것이 어떤 것처럼 보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이 지금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에 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이미 그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천체가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육체적 인 유형에 거주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을 조금 더 묘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의 신장은 또한 최고의 몸매에 기여합니다. 약 56 인치에서 510 인치 정도는 여성의 우수한 신장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인 58의 높이는 여성이 높이 평가하는 훌륭한 신장입니다. 24 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마찬가지로 여성에게 권장됩니다. 마찬가지로 28 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가 가장 좋은 크기로 간주됩니다. 체중과 관련하여 약 146 파운드, 66kg에 버금가는, 마찬가지로 여성의 최고의 몸매를 위한 이상적인 체중으로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혁신적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유해 물질 제거, 기공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령 선교 회의가 시작될 때마다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줄 수있는 쉬운 에너지 운동을합니다. 지식,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이것을 할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노동자를 가볍게하고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 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 남성적이고 https://gjsb.info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다리꼴 모양은 가장 좋은 크기로 생각되며 넓은 어깨와 가슴, 중간에서 좁은 엉덩이와 허리 둘레가 특징입니다. 따라서 남성의 경우 신체 측정은 가슴, 어깨, 높이, 허리 및 엉덩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수행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이며 실제로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의 사슬에서 벗어나고, 여성의 힘, 호소력 및 유연성을 내면에서 되찾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어두웠다. 당신은 우리의 조광기 스위치가 완전히 꺼졌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엉망진창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걱정과 슬픔의 어둠 속에 살고 있는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