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자녀가 일반적으로 대학생이라면이 사람들을 위해 여러 장의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좋은 옵션은 주요 카드를 사용하고 공동 계정 사용자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낮은 가격의 신용 카드는 때로는 낮은 세트 요금 기간과 낮은 입문 APR로 제공됩니다. 고정 저금리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매우 낮은 요금을 갖기 위해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포함하도록 광고 할 수 있지만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이 수수료는 지연된 환급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 이체 제안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합니다 더 많은 것들이 심각한 현금을 절약하지 못할 것입니다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은 안전하지 않은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불리한 조건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직불 카드는 더 높은 요금과 최소한의 초기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수제 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잠깐만,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런 것들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체적인 질문을 특징으로 한다.

어떻게 하면 신용 발행자들이 우리에게 현금 중 몇 퍼센트를 제때에 돌려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똑똑한 재정적인 일을 완수하도록 내버려두는 거지? 상인이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하면 상인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은행에 대한 수수료로 거래 금액을 제공합니다. 점점 더 많은 발행자가 모든 사람과 그 비율을 공유합니다. 경쟁에서 제외하고 스스로를 수집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특정 보상 체계가 제시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하는 금액을 알아야합니다. 둘째, 보상에 액세스 할 수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경우를 항상 알고 있어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이자율과 연회비가 높으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로 이동하기로 결정하면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있다고 간주됩니다.

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닫을 때 확인해야합니까? 대답은 신용 계정 폐쇄 카드는 고체와 나쁜 영향을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있는 상품은 큰 부채를 가지고, 당신이 닫는 각 카드는 신용 비율에 당신의 신용 잔액을 더 위험하게 만든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카드를 최대화하는 것을 피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총 신용 등급의 30 %까지 올라갑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을 받으면 대출 기관이 카드를 통해 사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볼 수 없게됩니다. 그 신용카드현금화 들은 큰 위험을 고려하고 잠재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거부합니다.

수수료에 따라 실제로 달라질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연회비를 청구하고, 그 후 노후를 포기하고, 연회비를 포켓 체인지로 만드는 월 관리비로 그 차액을 수행한다.

세상은 현금을 버리고 직불 카드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남성과 여성이 30-50 년 내에 현금없이 완전히 할 수 있다고 제안하기까지합니다. 요즘 거의 모든 곳에서 예약을하기 위해 신용 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은 편의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개념으로 우리를 밀어 넣습니다 (최신 Tap and Go 광고, 현금으로 지불하려는 사람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보일 때) 신용카드가 없으면 관리하기가 어렵다.

이 특정 패션의 은행은 자신의 신용 등급뿐만 아니라 은행을 구축하기 위해 일시 중지합니다. 은행은 종종 신용 통일과 함께 귀하의 코너에 은행을 건설한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인식해야 할 것은 신용을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카드 종류를 얻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이다. 카드를 받는 것은 거의 없다. 단지 당신이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들을 날려버릴 여분의 돈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주간 계약에 우편으로 신용 카드의 종류에 대 한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 많은 회사는 선불 신용 카드를 제공 하지만 모든 옵션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일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제로이자를 적용 하는 제로이자 카드를 제공 합니다 몇 가지 정직 하 게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에 대 한 교육을 기대 하는 경우, 그것을 요구 하 고 그것은 신뢰할 수 있는 금융 기관 회사를 얻을.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곳의 상점에서 거대한 상영을합니다.이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를 정확하게 포함하고 일반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용되며,이 선불 신용 카드에는 비슷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러한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선불로 간주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는 즉시, 잔액은 포인트로 내려갑니다. Whos Sounds Good Right를 다시 로드해야 하는 곳은 어디인가? 사실 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