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LL : – 귀하의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이 인터넷의 주된 용도 그래서, 당신은 판매보다는 PRESELL에 대한 생각을 할 수있는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구축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다른 사람을 참조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좋은 웹 호스팅 서비스 회사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당신은 싸게 가고 싶지 않고 무료 웹 서비스 제공 업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접근 방식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호스팅 업체,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사이트와 같은 평판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음,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에 관한 팁 당신은 당신의 오피스타 방문자에 게 마케팅 (홍보)에 대 한 올바른 방법을 발견 하 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로그를 유치 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공부 해야 합니다 또한 google 같은 검색 엔진이 최고 등급을 획득 하 고 싶은지 알아 내야 합니다.

많은 신참 계열사가 만드는 큰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베스트셀러 틈새를 찾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 틈새가 매우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자원이 많은 가족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계획 : – 디자인에 의해 달성 된 위대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다른 것들보다 훨씬 중요한 계획 다음 주뿐만 아니라 나중에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서 구축하고자하는 트래픽의 양과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을 근육 당신의 제휴 TV 쇼를 통해 만들기 위해 근육

당신은 아마도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오는가?”라고 생각할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그것이 더 많은 것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Mike는 제휴 마케팅 / 홍보의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에서 확실히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해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면 당신을 위해 꽤 잘 고용 된 문제를 무시하고 떠나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많은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첫 번째 전략을 잊어 버리고 떠나는지 놀랍습니다. 나는 IM 프로젝트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그 행동을 다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에 대한 수수료 외에 조회수와 노출에 대한 비용도 지불하나요?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당신이 집 판매 수수료 지불과 달성하는 소득과 혼합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비율을 칠 때 낮은 판매를 제공하는 시스템에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가능성이있는 수업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우리는 웹 사이트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실제로 누릴 수 있습니다 좋은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애드 센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일반적인 판매는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제휴사를 완전히 지원합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자신의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PREsell : – 인터넷에서의 주된 사용은 그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100 % 무료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을 것입니다. 판매하기보다는 PREsell에 대한 Think를 생각하십시오. 다른 말로하면,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방문자를 참조해야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는 자신이 묘사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리드 또는 트래픽과 관련된 지속적인 생성을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페니를 만들지 않는 사람은 어떤 가젯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릴뿐입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과대 광고가 거의 진정한 경험이 아닙니다.

기업들은 특히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육성하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최대 75%) 회사들은 대개 중요한 계열사를 가질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물에 쓰는 기사를 읽고 쓰기의 기초에 1 개의 연결의 한을 명중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일원에 거의 또는 아무 기능도 없다

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만드는 큰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정상적인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가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자원이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경험이 많습니다.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