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이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더 좋았던 적이 없습니다.

방법 번호 4는 적기 표시의 사용일지도 모른다 적기 표시는 당신이 다만 집을 빨리 사는다는 것을 집주인에게 알리기 위하여 간단한 어구를 가진 중요한 거리의 가까이에 배치되는 방문 표시를 위해 도착하고 있다 지원은 큰 편지에서 목록으로 만들어진 당신의 전화 번호가 있다, 그래서 고민 소유자는 수많은 도로에서 적기 표시가 금지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전화 폰의 톤을 생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쉽게 찾을 수있는 톤 작동 일은 온라인 비즈니스보다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와 일부 마케팅 캠페인, 노란색 편지에 simillar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 엄청난 응답률을 생산할 것입니다, 또한 엄청난 양의 부적격 통화

이 방법은 로프트 아파트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정직하게 얻을 수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순 소득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면 실제로 더 많은 돈을 지속적으로 벌 수 있습니다. 긴급 수리를 포함 할 수도있는 비용이 추가로 들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더 많은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투자의 종류를 알고 있습니까?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투기를 해 왔는가? 당신은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들기로 결정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만들 수 있는가?

당신이 당신의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수입의 더 큰 빈도를 생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의 기업을 체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러닝머신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 서희크루즈시티파크뷰 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구조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시장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발견하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직설적입니다. 우리 중 가장 잘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가 기회를보고 가장 특별한 기회를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0에서 거래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이 다섯 가지 요소가 제자리에 있으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 된 판매자 만 계속해서 매일 호출하도록 설정하십시오!이제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마케팅 담당자에게 제안하십시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설명하기에 유익한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이나 모호한 상점에서 다소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신중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으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와 관련하여 시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부정적인 것은 가난한 자산입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적은 가격으로 시장 가격으로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동산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의 장점은 많은 것을 사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난한 집에 사는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꽃다운 용어를 사용한다.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산업은 마케팅 및 투자의 기업입니다. 모기지 및 이자율 및 주택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이 시간에는 금융 거래를 통해 거래를 교환하고 건물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Flipping property -이 시점에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을 인수하고 8,000 달러에 계약을 파는 투자자 –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 진행중인 관리 이상의 프로젝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건강할 수 있습니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사람들을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기 순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 산업이 죽은 이유라고 말하는 것으로 성장한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를 끌어 들이지 못합니다. 거래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이러한 종류의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작은 비즈니스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변경하면 모든 사람에게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