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 훌륭한 초기 단계, 그리고 일반적으로 미묘한 경험 당신은 다른 장소와 지역 레스토랑에서 시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뉴욕시에서 웬디 크리스 펠 (Wendy Crispell)은 와인과 치즈 페어링과 토론을 특징으로하는 맨해튼 섬 주변의 재미있는 보트 투어를 조직합니다 대부분의 시음회는 처음에는 즐겁고 교육은 두 번째입니다 적포도주에 대해 알아내는 동안 다른 유사한 적포도주 술꾼을 만족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전형적인 두 번째 시음 후에 윙윙 거리기 때문에 학습 수준이 더 높을 것입니다.

훌륭한 크리스탈 와인 잔은 항상 깨끗해야합니다.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것에 대한 만족 중 하나는 황금 호박색의 루비 – 레드 컬러 또는 진한 보라색 또는 레드 화이트 와인 컬러 또는 gewurztraminer의 레몬 골드 컬러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입니다.이 아름다운 색상은 컬러 레드 와인 잔이나 값 비싼 디자인이나 에칭으로 경험할 수 없습니다. 진실의 문제로서 당신의 잔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적포도주를 주된 초점으로 삼는다.

백포도주 키트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어떤 종류의 와인을 소비하는가 하는 것이다. 레드 화이트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네르, 과일 레드 와인, 라이트 바디, 풀 바디, 스위트, 드라이 등을 좋아하시나요?

백포도주 한 잔에 들어 있는 칼로리는 대략 미디엄 쿠키, 무지방 라떼, 또는 약간의 버터나 기름을 곁들인 작은 빵 조각과 맞먹는다.

화이트 와인을 선택하는 것은 단순히 오늘날 사용할 수있는 많은 선택과 함께 빨간색을 선택하는 것만 큼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더 인기있는 범위의 몇 가지를 탐색하고 단계를 벗어나 화이트 와인의 세계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찾기 위해 분기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이 게시물에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인기있는 화이트 와인과 초보자가 인식하지 못하지만 두 번째보기를받을만한 몇 가지 다른 와인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전반적인 인상이 당신이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이라면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다시 살 것인지를 명심하기 위해 당신의 시음 시트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미래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다시 맛보고 두 번째 맛을 발견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5 조화 : 와인에는 과일, 산도, 탄닌, 알코올 등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건강한 화이트 와인은 서로 적절한 비율로 수많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소들 사이에 균형이 깨지면 균형이 깨집니다. 적포도주는 독특한 맛을냅니다.

당신이 많은 것을 좋아하는 와인을 발견하면 그 중 한두 가지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와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각 병을 따로 사는 것보다 병당 비용이 적게 듭니다. 와인을 직접 보관하고 정기적으로 즐기거나 선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담배 흡연 앵무새라는 이름 뒤에있는 트릭은 작은 퀴즈입니다. 소비뇽 블랑 포도로 만든이 유명한 루 아르 화이트 와인은 유명한 와인 지역을 말장난합니다. 위치는 Pouilly Fume Polly(Pouilly가 알아챌 수 있듯이)는 앵무새의 또 다른 이름이고 연기는 연기일 뿐이다. 알겠니? 그런 재미있는 이름 뒤에있는 목적은이 백포도주가 더 비싼 Pouilly Fume의 대체품 일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기초를 넘어서서, 당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찾고, 유리가 두껍지 않고 얇은지 확인하고, 예산 계획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4 개의 gewurztraminer 안경과 4 개의 적포도주 안경 세트로 충분해야합니다. 샴페인 플루트를 추가 한 다음 두 번째 유형의 적포도주 잔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백포도주 감사 여행 중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변종이 리슬링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위해 만들어진 안경 세트를 구입한다.

리슬링이나 다른 섬세한 백포도주를 위해 고안된 유리잔은 향을 집중시키기 위해 샤르도네 유리잔보다 좁고 커야 할 것이다. 이 안경들은 마찬가지로 보통 샤르도네 유리잔보다 작다.

헨리 삼촌은 많은 종류의 적포도주를 만듭니다. 그러나 메뉴를 알게 되었을 때 그는 적포도주를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튜어트는 실제로 그의 메를로를 좋아했으며 인기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메를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 행사 저녁 식사로 프라임 립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붉은 고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한 잔 또는 두 잔으로 기뻐하고 행복한 장안동호빠 부부를 토스트했습니다. 헨리 삼촌은 기뻐했습니다.

최고의 손으로 선택한 코르크, 상단과 측면 주위에 각인 로고 디자인은 코르크 당 $ 150 비용을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 025에 작은 코르크를 구입할 수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제안하는 품질이 아닙니다 제안 높은 품질의 레드 와인 브랜드 이름 양각 및 인쇄 로고 디자인을 가진 주석 캡슐 / 호일은 각각 $ 070 다시, 와인 메이커로서 당신은 저장할 수 있습니다.